[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한 아이돌 대회 리뷰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이번 설 연휴에 TV로 어떤 프로그램을 보셨나요? 설 특선 영화부터 그동안 못봤던 예능, 드라마 등등 많은 프로그램을 보셨을 거라 생각해요. 그중 아이돌들이 출연해 육상, 볼링, 양궁, 리듬체조 등 다양한 종목의 스포츠를 겨루는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프로그램이 인기 많죠! 




나만의 최애 아이돌이 나올뿐더러 특히 2월은 평창동계올림픽이 열려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가 더 인기 있었어요! 비록 종목이 겹치진 않았지만 스포츠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이끌었으니 성공적인 프로그램이라 봐도 될 것 같아요 :D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는 직접 경기를 치르는 아이돌을 보는 재미도 있지만 중계진의 재밌는 입담도 눈여겨 봐야죠~ 

입담 좋은 연예인 캐스터와 전문적인 지식을 지닌 해설위원의 콜라보로 대회의 재미는 배가 돼요!





대회에 참가하는 아이돌들은 편안한 트레이닝복을 입지만 깔끔함을 유지해야하는 중계진은 보통 수트를 입고 나오죠. 

멋진 수트를 입고 중계를 하면 더 신뢰가 간다는 느낌적인 느낌이 있달까? 




하얀 와이셔츠에 넥타이, 정장 재킷의 조합이면 이미 말 다한 거 아닌가요? 누가 입어도 멋있고 예뻐질 수밖에 없는 조합!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 중계진들이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이라는 것은 안비밀! 상세 정보가 알고 싶다면 CLICK




이상,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한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였어요!

중계진 룩이라고 불러야하나요? 아나운서룩처럼 왠지 중계진 룩이라는 명칭도 유행하지 않을까 싶네요!


그럼, 앞으로도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다양한 소식 전해드릴게요 :D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