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남자 수트 추천 / 남자 블랙 수트 ] 나의 아저씨 장기용 with 지이크 파렌하이트

[ 남자 수트 추천 / 남자 블랙 수트 ] 나의 아저씨 장기용 with 지이크 파렌하이트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오늘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모델, 장기용이 출연하는 나의 아저씨 속 장면을 가져왔습니다.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는 이선균, 아이유가 출연하며 매방송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의 아저씨 속 등장인물 중, 눈에 익은 인물을 볼 수 있는데요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 모델 장기용 입니다.

장기용은 작년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여심 사로잡는 대학생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나의 아저씨에서는 사채업자 역할로 나옵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장기용의 다양한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장기용은 나의 아저씨에서 블랙 수트를 입고 출연했는데요, 모델 출신 배우답게 우월한 수트핏을 자랑합니다.

블랙 수트를 입으니 극중 장기용의 사채업자 역할에 더 몰입하게 됩니다. 




장기용이 입은 블랙수트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입니다. 그레이/네이비와 함께 정장 기본 컬러 삼대장으로 꼽히는 블랙 수트, 남자분들이 꼭 있어야할 기본 제품 중 하나입니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랙 수트 재킷 FRJAI2461 / 블랙 수트 팬츠 FRPAI2061



가성비 좋은 수트를 찾는 분들이라면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 보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상품 바로가기 




드라마 스토리상 장기용이 아이유를 괴롭히는 장면이 많이 나와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요, 드라마를 보고 나면 장기용이 왜 그렇게 아이유에게 복수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답니다! 




이상, 나의 아저씨 장기용 블랙 수트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갈수록 많은 관심을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 나의 아저씨!

지이크 파렌하이트 모델 장기용의 활약상도 많이 지켜봐주시고 장기용이 입고 나오는 수트에도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