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수영 패션 모음] 드라마 착한 마녀전 속 류수영 수트 패션 소개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드라마 착한마녀전 속 에이스 파일럿 역의 송우진으로 출연하며 남성 수트룩 대세로 떠오르는 류수영. 파일럿 역할답게 드라마 속에서 수트를 입고 출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드라마 속 그의 남성수트패션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 Jacket: JAX2319 Vest: VAX4219 Pants: PAX2019



남자수트패션의 정석은 단연 재킷/베스트/팬츠 조합입니다. 한동안 베스트를 입는 분들이 적었지만 최근 다시 베스트의 인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재킷 단추를 풀거나 재킷을 벗어도 안에 베스트가 있기에 깔끔한 느낌을 유지시킬 수 있습니다. 


'베스트를 한번도 안입은 사람은 있어도 한번 입은 사람은 없다'라는 말처럼 베스트의 매력에 빠지면 헤어나오기 쉽지 않습니다. 올봄 색다른 수트 스타일링을 꿈꾸는 분들에게 베스트 추천 드립니다.





▶ Jacket: FUJAB2464 Pants: FUPAB2064 


보통 재킷 / 베스트 / 팬츠를 토털로 입을 땐 컬러를 통일하는 것이 보통이지만 베스트만 다른 컬러로 매칭하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그레이와 블랙 컬러로 매칭했지만 베스트 색을 배색으로 맞추면 보다 비즈니스 캐주얼적인 느낌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토털 패션이면 너무 격식을 차리는 느낌일 수 있지만 베스트에 반전을 준다면 이야기가 확 달라질 것입니다! 





류수영이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글렌 체크 그레이 재킷이 궁금하다면 위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Jacket: FUJAD1401 Pants: PAD1001



다음은, 투버튼 재킷과 함께 수트 패션을 이끌고 있는 더블 버튼 재킷 스타일링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을 좋아하는 남성분들은 더블 버튼 재킷은 하나씩 가지고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허리 라인을 잡아 본인의 핏을 더욱 멋지게 나타낼 수 있는 더블 재킷!



위 사진을 누르면 지이크 파렌하이트 더블 재킷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착한 마녀전 속 류수영이 입고 등장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핀스트라이프 더블 재킷입니다. 굵은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더욱 날씬하고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더블 재킷을 입을 땐 윗버튼 하나만 잠그는 것이 정석이니 참고 바랍니다. 





▶ Jacket: FUJAD1338 Pants: PAD1038



더블 재킷이 클래식한 느낌만 주는 것은 아닙니다. 위 제품처럼 글렌 체크 패턴과 블루 계열의 밝은 톤으로 유지하면 비즈니스 캐주얼적인 느낌도 줄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블루처럼 밝은 컬러를 입으면 추워보일 수 있지만 봄~가을에는 시원한 블루 컬러가 인기가 많으니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이상, 착한 마녀전 속 류수영 수트 패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수트가 잘 어울리는 류수영, 앞으로도 그의 다양한 수트 스타일링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