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 스타 여회현] 드라마 같이 살래요 여회현 수트 패션 같이 보기!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2018년 상반기에 라이징 스타가 많이 나왔는데요, 그중 KBS 토일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여회현!

오늘은 드라마 '같이 살래요'에 여회현이 입고 출연한 수트 패션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합니다~




우선, 드라마 같이 살래요는 시청률 30프로가 넘는 화제의 드라마입니다. 수제화 장인 효섭네 4남매에게 빌딩주 로또 엄마가 나타났다는 스토리로 부모세대와 자식 세대의 썸과 쌈, 사랑과 전쟁을 통해 가족의 의미를 그려낸 전 세대 가족 로맨스입니다.


불륜, 폭력 등 자극적인 소재보다는 잔잔한 웃음과 감동을 위주로 하는 드라마기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극중 여회현은 효섭 4남매 중 유일한 아들, 박재형 역으로 나옵니다. 건장한 대한남아로 취업, 연애 등 사회초년생 남성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로 나옵니다.





갓 입사한 여회현은 사회초년생답게 깔끔한 수트 패션을 자주 보여주는데요, 수트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네이비 수트를 입고 나왔습니다. 화이트셔츠+사선 넥타이 조합까지 더하니 더할 나위 없는 신입사원 패션 완성입니다!



▶ Jacket FUJAB2472  Pants FUPAB2072



기업 면접장에 가면 네이비 수트를 입은 남성들이 90프로 이상이라고 합니다. 가장 유용하고 다양하게 입을 수 있는 네이비 수트!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로 자신감 업 시켜보는 거 어떨까요?  제품 바로보기 CLICK





다음 보여드릴 여회현 수트는 요즘 같은 봄날씨에 잘 어울리는 블루톤 수트입니다. 블랙, 네이비, 그레이로 이어지는 수트 삼파전에서 블루, 베이지 등 밝은 컬러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밝은 컬러 수트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입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시원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남다르고 멋스러운 수트 패션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제품입니다! 




▶ Jacket FUJAD2406  Pants FUPAD2006



세퍼트체크가 가미돼 상하의를 따로 입으면 캐주얼한 느낌도 낼 수 있습니다. 한동안 수트는 위아래 같은 컬러로 입어야 한다는 인식이 강했지만 요즘은 상하의를 믹스매치해 입는 분도 많으니 다양한 스타일링 도전해 봅시다. 


여회현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바로가기 CLICK




수트 안에 화이트셔츠/넥타이 외에도 블루스카이 셔츠나, 무지 티셔츠를 입어도 멋진 스타일링이 완성될 것 같습니다.




신입사원 여회현의 패기돋는 건배사 사진으로 포스팅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뭔가 지이크 파렌하이트! 를 외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듭니다~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같이 살래요 속 여회현 수트 패션에 대해서 함께 보았는데요, 앞으로도 다양한 수트 스타일링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