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봄 수트 추천 / 남자선물추천]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한 강남 수트 패션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5월은 가정의 달로 선물을 주고받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선물 중 하나가 옷입니다.

아버지, 남자친구, 남동생 등 남자에게 어떤 선물을 줄까 고민이신 분들께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포스팅 시작합니다!




Jacket: FUEAB4104 Pants: FUFAB4604



남자들은 20대가 되면서 면접, 결혼식, 데이트 등 수트를 입을 일이 많아집니다. 수트를 선물받는다면 정말 기분 좋겠죠?

예전엔 멋스러운 포멀 수트가 대세였다면 요즘은 일상에서 쉽게 입을 수 있는 릴랙스 비즈니스 캐주얼, 셋업수트 류가 인기!  





평소 옷 잘 입기로 소문난 강남은 히트맨에서 밝은 블루톤의 지이크 파렌하이트 셋업수트를 입고 출연했습니다. 

권혁수의 블랙수트도 멋있지만 요즘 같은 날씨엔 개인적으로 강남이 입은 블루 셋업수트가 더 끌립니다.




셔츠+넥타이 조합 외에 깔끔한 무지 티셔츠, 맨투맨, 패턴 셔츠 조합을 시도하면 더욱 캐주얼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여기에 클러치백, 토트백, 백팩으로 포인트를 준다면 대학생, 사회초년생, 직장인을 아우르는 멋진 스타일링이 완성!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Jacket: FUEAB4104


세트 외 단품으로 입어도 멋진 지이크 파렌하이트 재킷

깔끔하면서도 남다른 개성을 나타낼 수 있어 선물용으로 좋은 아이템입니다.




남자친구 및 아버님 선물을 찾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리는 강남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다음 남자선물추천 제품은 블루 셋업수트와는 다른 느낌의 지이크 파렌하이트 그레이 수트!

글렌 체크 패턴이 들어가 자칫 심심할 수 있는 수트에 트렌디함을 더해준 제품입니다.




Jacket: FUJAD2205 Pants: FUPAD2005



무지 패턴의 깔끔한 수트가 대세인적도 있었지만 개성이 중요해진 요즘은 크고 작은 패턴이 들어간 슈트류가 인기가 많습니다.





< 위 이미지를 누르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


2030 젊은 세대 외 4050 세대들도 좋아할 만한 디자인과 컬러입니다. 남자친구 및 아버지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




지금까지 강남이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를 보여드렸는데요, 

남다르고 기억에 남을 만한 선물을 준비하시는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