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슈퍼주니어 동해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션 ] 슈퍼주니어 홈쇼핑 완판!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요즘 홈쇼핑 계의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슈퍼주니어, 남다른 예능감과 끼로 모든 나올 때마다 완판을 기록하고 있죠




앨범은 주로 음반매장에서 사는 경우가 많으나 가수가 자신의 앨범을 직접 홈쇼핑에서 파니 되게 새롭습니다.

슈퍼주니어 신동, 동해, 예성이 나와 앨범을 판매중인데 특히 슈퍼주니어 동해 패션이 눈에 들어옵니다.




슈퍼주니어 동해가 네이비 포멀수트를 입고 나오니 소비자들의 이해도가 더 높아진 것 같습니다.

셔츠를 입을 때 단추를 몇개 푸는지도 중요한 포인트인데 동해는 2개를 풀어서 더욱 남성미를 나타냈습니다.





요즘 젊은 분들이 수트를 입을 땐 벨트를 안차는 것이 유행이었으나 다시 벨트를 차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어요

이렇게 안에 화이트 셔츠를 입을 땐 벨트에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은 패션 방법입니다.




확실히 셔츠 단추를 한개 푸는지 두개 푸는지에 따라 느낌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하나를 풀었을 땐 캐주얼하고 댄디한 느낌이 강했다면 두개 이상을 풀었을 땐 패셔너블하고 스트릿한 느낌이 있네요





패턴이 들어간 수트를 찾는 분들이 많지만 슈퍼주니어 동해가 입고 있는 것처럼 무지 패턴의 노멀 수트도 꼭 필요합니다.



ㅣJacket FUJAB2460 ㅣPants FUPAB2060



슈퍼주니어 동해가 홈쇼핑에 입고 출연한 수트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입니다.

수트의 정석 아이템인 만큼 수트 정석 브랜드의 제품을 사는 것이 어떨까요?





슈퍼주니어 홈쇼핑 제품이 완판된 것처럼 동해가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도 완판 되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스타들의 스타일링 소개해 드릴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