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한 스타들! : 내 딸 금사월, 도상우 코트 / 무한도전 유재석 정장 / 엄마 이태성 코트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한 스타들!

: 내 딸 금사월, 도상우 코트 / 무한도전 유재석 정장 / 엄마 이태성 코트





01. 내 딸 금사월 36회 속

도상우 코트



모델 출신의 배우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도상우 씨! 

꾸준하게 런웨이에 서는건 물론, 꾸준한 연기 활동을 통해 주연급 배우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최근엔 드라마 '내 딸 금사월'을 통해 모델 출신다운 멋진 아웃핏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 내 딸 금사월 36회 도상우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LAY7508 >


이 날, 내 딸 금사월에서 도상우 씨가 입은 코트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

누구나 부담없이 매치하기 좋은 멜란지 네이비 컬러에 노말한 싱글 버튼이 적용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도상우 씨가 입고 나와서 더욱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네요!




02. 무한도전 462회 속

유재석 정장



지이크 파렌하이트를 사랑하는 또다른 스타, 국민 MC 유재석 씨 입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를 착용할 만큼 애정이 남다르다는 사실!

그리고 무한도전 예능총회가 진행된 이 날도 역시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을 착용하셨습니다.


< 무한도전 462회 유재석 정장 : 지이크 파렌하이트 / JAX1307, PAX1007 >


더블 브레스티드에 와이드한 피크드 라펠이 적용된 클래식 트렌드를 담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V존이 좁게 만들어져 겨울에 더 따뜻한건 물론, 특유의 클래식함이 더해져 멋스러운 느낌입니다.

행커치프나 부토니에까지 함께 매치했으면 더 완벽한 스타일링이 완성되었을 것 같네요!



그리고 같은 날, 예능 총회에서 착용한 또 다른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를 소개합니다.

차분한 멀티 체크 패턴이 입혀진 싱글 버튼 정장을 착용한 모습입니다.

멋진 몸매로 수트를 깔끔하게 소화하셨네요!


< 무한도전 462회 유재석 정장 : 지이크 파렌하이트 / JAX2439, PAX2039 >


노치드 라펠이 적용된 노말한 디자인이지만, 라펠의 너비가 살짝 넓게 디자인되어 인기가 많은 정장입니다.

클래식한 느낌의 싱글 브레스티드 수트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할게요!




03. 엄마 37회 속

이태성 코트



드라마 '엄마'에서 멋진 수트 룩은 물론 트렌디한 룩까지 다양하게 소화해내고 있는 이태성 씨.

이태성 씨도 이날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코트를 착용하고 등장했습니다.


< 엄마 37회 이태성 코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 HAY7006 >


부드러운 카멜 컬러의 싱글 코트로 여유로운 무드가 물씬 풍기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코트!

따뜻한 느낌이 드는 소재의 카멜 코트를 찾고 있는 당신에게 추천합니다!





스타들의 착용샷을 보니 더 갖고 싶어지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아이템들!

지금 전국 지이크 파렌하이트 매장에서 시즌 오프가 진행중이니, 행복한 가격으로 만나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