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비정상 회담 속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 프셰므스와브 / 안드레아스 / 올라 하칸슨



비정상 회담 속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프셰므스와브 / 안드레아스 / 올라 하칸




시간이 지나도 식지 않는 비정상들의 인기! 계속해서 새롭게 추가되는 멤버들 만큼이나 화제가 되고 있는 비정상들의 패션을 소개합니다!




<비정상회담 폴란드 대표, 프셰므스와브 수트 : JAX2439 / PAX2039>


가장 먼저 소개할 비정상은, 폴랜드 대표인 프셰므스와브! 배우 권오중씨와 똑 닮은 외모로 화제가 되기도 했었죠. 이 날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체크 패턴 수트를 입고 남자다우면서도 깔끔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



잔잔한 체크 패턴과 적당한 너비의 라펠로 살짝 클래식한 멋을 느낄 수 있는건 물론, 트렌디한 핏으로 멋진 스타일까지 완성할 수 있는 수트입니다. 이제 소속사까지 생긴 프셰므스와브 씨!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할게요! 




<비정상회담 그리스 대표, 안드레아스 수트 : JAX1307 / PAX1007>


두번째로 소개할 비정상은 그리스 대표인 안드레아스! 멋진 비정상 사이에서도 유독 눈에 띄는 외모로 많은 팬들을 갖고 있습니다. 이 날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더블 브레스티드 수트로 완벽한 수트 룩을 완성했습니다.



남자의 각을 살려주는 피크드 라펠, 그리고 깊게 자리잡은 타이의 딤플까지. 한군데도 나무랄 데가 없는 수트 스타일링입니다. 여기에 안드레아스 씨의 멋진 팔근육이 만나 '기대고 싶은 남자 룩'이 완성되었네요 :-)




<비정상회담 노르웨이 대표, 올라 하칸슨 수트 : JAX2425 / PAX2025>


마지막으로 소개할 비정상은 노르웨이 대표 올라 하칸슨! 이 날 처음 모습을 드러낸 비정상으로, 스마트한 모습이 아주 인상적이였습니다. 아마 올라 하칸슨도 조만간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할 것 같습니다. 



이날 올라 하칸슨 씨가 착용한 수트는 역시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 깔끔한 노치드 라펠과 은은하게 보이는 유니크한 패턴이 만난 멋진 수트를 착용했네요. 비즈니스 수트로 활용하면 깔끔하면서도 돋보이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수트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