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수트의 계절, 봄 정장 추천 : 서지석 수트,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수트의 계절, 봄 정장 추천!

서지석 수트 : 지이크 파렌하이트


<지이크 파렌하이트 체크 패턴 수트 : JAD2420 / PAD2020>


무겁게 어깨를 누르던 패딩과 코트를 내려놓아도 좋은 계절, 봄이 찾아왔습니다. 조금만 더 따뜻해지면 이제 수트만 착용해도 전혀 춥지 않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



코트와 패딩에 가려져 제 빛을 보지 못했던 정장을 본격적으로 드러내는 계절이 된거죠. 이런 계절일 수록 수트의 선택과 스타일링이 중요하다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신가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체크 패턴 수트 : JAD2420 / PAD2020>


그 이유는 바로 코트나 패딩 등의 레이어드 없이 수트 자체만으로 완벽한 스타일링이 가능해야하기 때문이죠. 그래서 봄 정장은 조금 더 라이트한 컬러와 포인트가 되어주는 패턴에 주목해야 한답니다.

마녀의성에서 서지석 씨가 착용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처럼 말이죠 :-)



서지석 씨가 착용한 수트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으로 얼굴이 환해보이는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사용했고 부담없는 잔잔한 체크 패턴을 적용해 누구나 봄 정장으로 쉽게 매치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탁월한 핏과 착용감은 두 말하면 잔소리고요 :-)


<지이크 파렌하이트 체크 패턴 수트 : JAD2420 / PAD2020>


이번 봄, 남들보다 더 멋진 봄 정장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서지석 씨가 착용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에 주목해보세요. 서지석 씨 처럼 화이트 셔츠에 위트있는 패턴이 들어간 타이와 함께하면 더욱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