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임쏘리 강남구 박선호 수트 / 박선호 정장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로 완성하는 완벽한 핏 



드라마 '아임쏘리 강남구'에서 강남구 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배우 박선호씨를 소개합니다. 이렇게 상반신만 놓고봐도 키 큰 아우라가 느껴지듯, 187cm의 훤칠한 기럭지를 가진분이랍니다 (부럽)



어딘가 얼굴이 익숙하다고 느끼는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아마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본 모습을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네요. 저도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처음 박선호 씨를 봤으니 말이죠 :-)



이렇게 매력적인 마스크, 우월한 기럭지로 우리의 안구정화를 도맡아 하는 그! 이렇게 보니 수트 차림이 너무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다크 네이비 수트에 와인 컬러 타이의 조합이라니.. 취향저격! 탕탕!



이날 '아임쏘리 강남구'에서 박선호 씨가 착용한 수트는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이라는 사실! 화면으로는 잘 보이지 않지만 밀도있는 마이크로 패턴이 정말 예쁘답니다. 아래 사진으로 자세히 보시죠! :-)



잔잔한 마이크로 패턴이 보이시나요? 여기에 윈도우 체크 패턴이 조합되어 색다른 느낌을 준답니다. 청량한 소재감은 물론 라이크라가 함유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주는 익스트림 무빙 라인 수트라는 점도 매력 포인트네요!



컬러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야외컷이네요, 네이비 컬러가 한눈에 들어오시죠? 여기에 쫙 떨어지는 등판의 느낌도 너무 상남자답고 멋지네요..!


▲ 사진 클릭시 해당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신원몰'로 이동됩니다.


제대로 된 핏의 네이비 컬러 패턴 수트를 찾고 있었던 당신에게 추천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이번 주엔 새 수트 한벌 어떠세요? :-)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