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170610 - 정씨 표류기? 5소년 표류기!

멤버들과 함께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정장



누군가를 축하해주려 정장을 입고 한껏 멋 부린 무한도전 멤버들! 가만보니 하하, 유재석, 박명수, 양세형 씨만 정장을 입고 있는데요, 정준하 씨는 짐을 가득 들고 편한 옷차림으로 녹화장에 오셨네요. 무슨일일까요?



일단 입이 근질근질한 관계로, 이날 무한도전 멤버들이 입은 정장지이크 파렌하이트 제품이라는 정보를 먼저 던져드리죠. 하핫, 정말 멋지네요 :-)



이날 멤버들은 양구 홍보대사인 정준하 씨의 뗏목 종주를 응원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혹시 강원도 양구가 우리나라의 '정 중앙'에 위치해있는 건 아시나요? 정준하 씨의 별명 '정중앙'과 잘 맞아 떨어져 양구시 홍보대사를 하게 되었다는 재밌는 에피소드도 있답니다 :-)



인제 합강정부터 성산대교까지 총 길이 180km의 여정! 남들은 하고 싶어도 못하는 남자들의 로망인 '뗏목타고 모험'을 직접 하게된 정준하씨! 정말 설레보이는데요? 뒤로는 정준하 씨가 타고가게 될 뗏목도 보입니다 :-)



정준하 씨의 짐 검사를 마치고 슬슬 출발의 시간이 다가옵니다. 화려한 출발(?)에 걸맞는 멤버들의 수트 차림은 이때까지만 해도 그저 '멋있다'라고만 생각되었는데요..



갑자기 표정이 180도 변한 멤버들, 무슨 일일까요? 정준하씨의 탑승을 돕고 뗏목을 잠시 둘러보던 멤버들이 한눈을 판 사이 그대로 뗏목이 출발해 버린 상황이랍니다. 정씨 표류기에서 5소년 표류기로 바뀌는 순간이죠~!



뗏목과는 어울리지 않는 너무나 깔끔한 정장 차림멤버들, 옷이 불편해서 제대로 한강 종주를 할 수 있으려나 모르겠네요. 이 와중에도 양세형 씨의 블랙 정장, 유재석 씨의 네이비 정장, 하하 씨의 블루 정장 컬러가 매력적이라고 느끼는 직업병이..



박명수 씨는 일찌감치 정장 자켓을 벗어던지고 노 저을 준비를 하나요? 전 개인적으로 고급 크루즈 위에 있어야 할 것 같은 멤버들이 뗏목을 타고 있는 이 상황이 너무 재밌었답니다 :-)



그리고 이어지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추측. 치밀하게 속이기 위해서 양복을 입힌 것으로 생각하고 있네요. 네.. 아마 맞을거에요.(역시 무한도전 제작진) 자, 그럼 이 다음부턴 어떻게 되었을까요? 완주를 성공했을지, 어디까지 갔을지는 스포 방지 차원에서 여기까지만 공개하겠습니다 :-)


 <위 사진 클릭시 제품 구매가 가능한 '신원몰'로 연동됩니다


그리고 여러분들께서 궁금해 하실 무한도전 멤버들의 정장 착장 정보! 멤버들이 입은 수트는 위 그림 속의 이미지와 같고요, 제품별 특징은 아래 텍스트로 자세하게 확인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


<유재석 정장, 셔츠, 타이 : FQJAD2420 / FQPAD1021 / FQBAH5099 / FQATD0124>

화면에선 잘 보이지 않지만 핀 도트 패턴의 블루 컬러가 인상적인 피크드 라펠 수트. 화이트 행커칩으로 포인트 주기 좋은 정장.


<박명수 정장, 셔츠 : FQJAD2455 / FQPAD2055 / FQBAD5307 >

GUABELLO 수입 원단으로 팬시한 실들이 믹스되어 고급스러운 컬러감과 독특한 조직감이 느껴지는 팬시 소재 수트. 부토니에와 청량감을 주는 화이트 행커칩으로 드레시한 무드. 자켓과 팬츠 각각 세퍼레이트로도 착장 가능한 정장.


<하하 정장, 셔츠, 타이 : FQJAD2459 / FQPAD2059 / FQBAB5026 / FQATD0126>

MARZOTTO 수입 원단으로 실크가 믹스되어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주는 슬럽 패턴의 정장. 밝은 블루 컬러가 포인트인 정장


<양세형 정장, 셔츠, 타이 : FQJAD2447 / FQPAD2047 / FQBAB5163 / FQATD0128>

PAULO OLIVEIRA 수입 원단으로 린넨이 믹스된 슬럽 소재로 청량한 느낌을 주는 언컨 사양 정장(EXTREME LIGHT). 언컨사양으로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이 인상적인 정장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