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남자 정장 추천 '변혁의 사랑' 공명 :: 지이크 파렌하이트 FPJAX2221 FPPAX2021

남자 정장 추천 '변혁의 사랑' 공명 수트 

지이크 파렌하이트 FPJAX2221 FPPAX2021





안녕하세요, 날씨가 부쩍 추워졌는데 다들 건강관리 잘하고 계시죠? 이제 11월이고 어느덧 2017년도 끝이 보이네요 (아쉽...) 날씨가 추워져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는 요즘, 여러분들은 챙겨보는 드라마 있으신가요?



남자 정장 추천 지이크 파렌하이트 FPJAX2221 FPPAX2021


저는 요즘 tvN에서 방영하는 '변혁의 사랑'이라는 드라마를 챙겨봐요. 도깨비, 응답하라 시리즈, 시그널, 또 오해영 등 tvN이 제작하는 드라마는 지상파 드라마 못지 않은 혹은 그 이상의 시청률과 이슈를 만들어내죠. 그래서 자연스레 tvN이 제작하는 드라마를 챙겨보게 되더라고요:D




남자 정장 추천 지이크 파렌하이트 FPJAX2221 FPPAX2021


재벌 3세지만 백수 신분으로 하락한 변혁 역의 최시원, 고스펙 프리터족 백준 역의 강소라, 금수저를 꿈꾸는 권제훈 역의 공명. 이 세 청춘이 세상을 바꿔가는 코믹반락극이에요~ 너무 다른 세 사람의 이야기가 궁금하죠? 


오늘은 특히 우리들처럼 금수저를 꿈꾸는 권제훈 역의 공명 씨에 대해 더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변혁의 사랑 지이크 파렌하이트 FPJAX2221 FPPAX2021


공명 씨는 작년 혼술남녀에서 국어 강사를 짝사랑하는 순애보로 출연해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기 시작했어요~ 변혁의 사랑에서는 변혁(최시원)의 초,중등 친구로 국내 최고 스펙의 엘리트로 나오고 있어요. 탄탄한 외국어 실력을 기반으로 현재 비서팀에서 재벌 3세이자 친구인 변혁의 전담마크맨으로 일하고 있죠.




남자 정장 추천 지이크 파렌하이트 FPJAX2221 FPPAX2021


고스펙 엘리트로 나오기에 깔끔한 정장은 필수겠죠? 공명 씨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정장을 입고 출연하셨네요. 

밝은 그레이 톤으로 젊은 감각을 유지하면서 모던한 느낌도 함께 가져가네요. 남자 정장하면 네이비 계열을 많이 생각하지만 요즘은 이렇게 화사한 톤으로도 많이 입으니 참고 바라요 :D 공명 씨가 정장을 살리고, 정장도 공명 씨를 살리고!  공명 씨가 입고 있는 남자 정장의 출처가 궁금하다면 CLICK !




변혁의 사랑 지이크 파렌하이트 FPJAX2221 FPPAX2021


혼술남녀에서도 순애보로 나와서 가슴 아팠는데 변혁의 사랑에서도 공명 씨는 여자에 대한 관심이 아예 없는 모태솔로로 나와요. 드라마 중후반에서는 공명 씨도 연애할 수 있겠죠? 이건 개인적인 바람입니다 :D




이제 본격적으로 드라마가 시작돼 앞으로 어떤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궁금하네요. 개인적으로 제목처럼 변혁의 사랑도 중요하지만 공명 씨의 사랑도 함께 이끌어가줬으면 좋겠어요~!




오늘은 핫한 드라마 변혁의 사랑에 출연하는 공명 씨를 위주로 설명해 드렸는데요, 다음에는 다른 인물들도 한번 설명해 드릴게요 :D  근데 이번 포스팅은 공명 씨가 웃고 있는 사진이 없네요.... 앞으로 웃을 일이 더 많아지겠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 따뜻하게 입고 다니고 절대 감기 걸리시면 안돼요~ 약속! 그럼 또 찾아올게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