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선물/ 수능 이벤트 / 선물은 무엇이 좋을까?



11월 16일 수능이 이틀 남았어요! 초등학교 6년,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플러스 알파 등 수십년을 공부해온 여러분들이 실력 발휘하는 날이에요. 떨리고 걱정되고 불안하겠지만 평소 여러분들이 해오던 것만 하면 좋은 결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수능 치느라 고생한 친구, 아들딸, 손자손녀, 선후배들에게 선물을 하고자 하는데 어떤 선물이 좋을까요?





첫 번째로 책 선물! 수능 공부할 때 하루종일 책만 봐서 두번 다시 책을 보고 싶지 않을 것 같지만 책을 읽으면서 복잡했던 마음도 정리하고 심신을 건강하게 할 수 있죠~ 수험서 대신 소설책, 자기개발서, 만화책, 자격증 책 등 다양한 책을 선물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수능 끝났다고 너무 노는 것보다 책 읽으면서 교양도 쌓자고요~ 






이제 대학생이 되면 학창시절과는 다르게 사야할 물건들이 많아요. 졸음을 쫓기 위해 마셨던 커피, 종이컵에 따라 마신 경험이 많겠지만 이렇게 텀블러에 담아서 마시는 커피도 참 맛나답니다. 또한 시계를 항상 차고 다니면서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사람이 되자고요~ 개인적으로 제가 수능 쳤을 땐, 부모님께서 시계선물을 해주셨답니다 :D (아직까지 보관하고 있지요....!)




이런 캔들 선물도 좋아요. 방에다가 하나 켜놓고 독서를 하거나 잠을 청하면 분위기가 너무 좋답니다 :D 직접 만들어서 줄 수도 있으니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수능 선물이에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