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마녀의 법정 윤현민 움짤 연예인 움짤

마녀의 법정 윤현민 움짤 연예인 움짤



요즘 마녀의 법정에 출연하면서 인기 고공행진을 달리고 있는 윤현민 씨, 매력적인 마스크와 수트 빨로 많은 여성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죠. 그런 기념으로 마녀의 법정 윤현민 움짤을 준비했어요~ :D




윤현민 씨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를 입고 출연하셨네요. 사실 수트만 입으면 단조로울 수 있기에 가볍게 패턴이 들어간 수트를 찾는 분들이 많죠~




옴마... 눈빛.... 사슴같이 큰 눈망울을 가진 남성들이 대세인 적도 있지만 요즘은 다시 윤현민 씨 같은 남성적인 눈매가 대세인 것 같아요 :D




검사 팀 워킹 포스 장난 아니네요. 윤현민 씨도 멋있지만 왼쪽에 정려원 씨 진정한 걸크러시, 커리어우먼의 모습 아닌가요?

특히 윤현민 씨가 자켓 오픈하면서 주머니에 손 넣는 모습이 가장 인상적이네요!





마녀의 법정에서 이 두 사람은 상극 관계예요. 움짤만 봐도 투닥투닥 거리는 게 느껴지죠? ^^




수트핏이 장난 아니네요. 대부분 남성들이 고민하는 것이 서서 입었을 때는 바지 기장이 적당한데 앉았을 때 기장이 어느 정도까지 올라오는지, 무릎 부분이 얼마나 접히는지, 양말을 어떤 칼라로 맞춰야할지 등등 많은 고민을 하게 되죠. 정답은 윤현민처럼!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다양한 수트를 입고 출연하셨는데요, 직업 특성상 수트를 많이 입어야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룩이에요.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갖고 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