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 데이트룩 추천 ]유명한 셀럽들의 패션은 무엇일까? 지이크 파렌하이트

유명한 셀럽들이 즐겨찾는 브랜드는 무엇일까? 지이크 파렌하이트





지이크 파렌하이트 FRLAY7540


우선 베이글남의 정석으로 뽑히는 지오디 손호영 씨, 순둥한 웃는 얼굴에 야생미 넘치는 몸을 가지고 있으신 분이죠~ 이런 분이 핑크 빛의 코트를 입으니 더 멋있어 보이네요~ 남성분들이 이런 밝은 칼라에 거부감이 들 수도 있으나 요즘은 젠더리스 패션이 대세이기 때문에 한번쯤 도전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코트가 부담스럽다면 핑크 셔츠, 핑크 니트는 어떨까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FRGDX9063


나는 평소 남자의 향기를 강하게 풍기고 싶다는 분들은 램스킨 자켓을 입어보는 것 어떨까요? 이목구미 뚜렷한 진구 씨가 착장하니 더욱더 얼굴이 진해보이네요. 자켓 하나로 터프가이, 상남자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D




지이크 파렌하이트 FRCCX8025


데이트룩하면 캐주얼한 것이 최고죠~ 그렇다고 너무 캐주얼하게 입고 나간다면 상대방이 싫어할 수도 있다는 점! 배색 가디건으로 꾸민듯 안 꾸민듯한 패션을 선보이는 것 어떨까요? 보통의 가디건이 단추로 잠그지만 이 제품은 지퍼로 여닫을 수 있으니 더욱이 세련돼 보이네요 :D




지이크 파렌하이트 FRJAI2463 FRPAI2063


변우석 ... 이름부터 간지가 잘잘 흐르는 인물 중 하나죠. 긴 기럭지에 완벽한 마스크, 거기다 음성까지 더해주니 이건 너무 다 가져간 것 아닌가요? 옷걸이 자체가 너무 좋기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도 잘 소화하시네요~ 그중에서도 수트로 위아래 장착해주면 더이상 말이 필요없겠죠?





앞으로도 유명한 셀럽들의 패션 룩 소개해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