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남자 패션 추천] 셀럽 인스타그램 속 패션 따라잡기

[남자 패션 추천] 셀럽 인스타그램 속 패션 따라잡기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이 보편화되면서 셀럽들의 개인 및 공식 계정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셀럽 인스타그램 속 스타들의 패션을 함께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먼저, @reallllmino라는 계정을 사용하고 있는 위너의 송민호! 지이크 파렌하이트 베스트와 팬츠 조합으로 깔끔한 댄디남의 모습과 귀걸이, 팔찌 등 액세서리를 통해 빈티지한 모습을 같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평소 스타일 넘치기로 유명한 송민호, 스웩 넘치는 카리스마스 래퍼의 모습을 잘 구현한 것 같습니다.


▶ Vest: FRVAX4224, Pants: FRPAX2024




다음은 무서운 신인 아이돌 뉴키드 @jflo_newkidd 윤민입니다. 아직 신인이라 그룹 공식 계정을 통해 소통하고 있습니다. 


패션 트렌드를 알고 싶다면 아이돌 패션을 보라는 말이 있듯이 요즘 남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링을 뽐내고 있습니다.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투버튼 코트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어느 곳에나 입을 수 있다는 것이죠. 격식을 차려야하는 곳이나 캐주얼한 장소 등 어느 곳에서나 본인의 멋을 뽐낼 수 있는 머스트 잇 아이템이랍니다~


▶ Coat: FRHAY7008




다음은 착한 마녀전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의 길을 걷고 있는 @baesooobin 배수빈! 큰 키와 깔끔한 마스크엔 역시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실선 스프라이트 패턴과 보카시 재질로 단품으로 입어도 충분한 제품입니다. 


무난한 디자인은 싫고 너무 캐주얼 재킷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 Jaket: FRJAX2416 Pants: FRPAX2016



위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마지막은 뉴키드의 맏형 지한솔 입니다. 시크한 뒷모습으로 셀럽의 포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코트의 고급스러움과 아이돌의 트렌디함이 잘 소화된 것 같습니다. 셔츠, 니트 밖에 코트 하나 걸치면 쉽게 깔끔한 데이트룩이 완성되니 많은 남성분들이 매해 코트를 사고 있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캐시미어 코트 하나 있다면 코트 걱정은 다 사라질 것 같네요.


▶ Coat: FRHAY7008



그럼 앞으로도 다양한 셀럽들의 인스타그램 패션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