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NEWS & EVENT

[지이크 파렌하이트 x 장기용 이벤트] 장기용 스타일 Q&A 이벤트 참여하고 다양한 리워드 받아가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x 장기용 이벤트

장기용 스타일 Q&A 이벤트 참여하고 다양한 리워드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요즘 나의 아저씨에 출연하며 매력 발산 중인 지이크 파렌하이트 모델장기용이 알려주는 스타일 Q&A 영상 공개합니다.

모델 출신 배우답게 평소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장기용 스타일 인터뷰 같이 보실까요?





<10 Q's about Style with 장기용 >

 

장기용 스타일 Q&A 영상 재밌게 보셨나요? 모델 출신의 스타일팁 영상이라 더욱 집중하고 매치할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영상 보는 게 끝이 아니라 이벤트까지 준비돼 있으니 아래 본문을 끝까지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D

 

 


Jacket : FUJAD1320 Pants : FUPAD1020

 

위 수트는 장기용이 인터뷰 영상 속에서 입고 있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만의 특별한 버튼 모양으로 색다른 수트 스타일링을 나타낼 수 있습니다. 더블 재킷과 투버튼 재킷의 장점만을 흡수한 디자인으로 자신만의 멋진 수트 스타일링을 뽐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

 

 


Shirt : FUBAE5738

 

위 셔츠는 스타일링 인터뷰 영상 속, 장기용이 여행지에서 입고 싶다 말한 하와이안 셔츠입니다. 예전엔 하와이안 셔츠가 피서지 놀러갈 때 입는 느낌이 강했으나 요즘은 평소에도 입고 다니는 분들이 많을 만큼 대중화된 아이템입니다더운 여름에 보기만 해도 시원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하와이안 셔츠로 여행을 떠나요!

 




 

추가로지이크 파렌하이트 페이스북에서 장기용 스타일링 Q&A 이벤트가 진행 됩니다.

 

기간 : 04.06() - 04.12(), 당첨자발표 04.13()


참여방법

   Step 지이크 파렌하이트 페이지 및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Step 댓글로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 철학' 적기

   Step #친구태그 #이벤트공유 당첨확률 Up

 

 

지이크 파렌하이트 이벤트 바로가기 ◀ 클릭!


스타일링 꿀팁 영상도 보고 다양한 리워드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벤트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하여 2018 S/S 신상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턴 리넨 재킷(1명), 유니트 프린트 셔츠(3명)를 드립니다.




또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모델 장기용이 직접 사인한 2018 지이크 파렌하이트 S/S 카달로그아이스 아메리카노 10명께 드리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그럼 다음에도 더 화끈하고 통큰한 이벤트로 찾아뵙겠습니다 :D

 

 지이크 파렌하이트 이벤트 바로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