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NEWS & EVENT

[지이크 파렌하이트 X 장기용] 프로직장생활러 신입사원 장기용 바이럴 영상 대공개, 대박이벤트는 덤!

[지이크 파렌하이트 X 장기용] 프로직장생활러 신입사원 장기용 바이럴 영상 대공개, 대박이벤트는 덤!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새로운 모델 장기용과 프로직장생활러 신입사원 장기용이라는 콘셉트로 바이럴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신입사원 혹은 직장에 다니면서 한 번쯤 경험할 수 있는 이야기를 에피소드 형식으로 재밌게 풀어낸 영상입니다.



영상 보여드리기 전, 캡처본과 함께 간략한 영상 설명 드리겠습니다. 신입사원으로 출근한 장기용의 일주일 과정을 재미난 영상으로 풀어낸 것으로, 요일별 다른 에피소드가 등장합니다. 신입사원 장기용의 웃픈 에피소드와 함께 매일매일 달라지는 출근룩을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장기용 영상만 봐도 회사에서 어떻게 입어야할지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으니 이 부분도 체크!




척하면 착! 텍스트에서 어떤 메시지를 받으셨나요? 영상으로 보면 어떤 느낌인지 바로 알 수 있으니 아래 영상을 꼭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X 장기용 영상 속에서 '척하면 착' 이라는 캐치 문구가 계속 등장하니 나중에 본인도 모르게 흥얼거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주의 요망)




월요일은 지각한 선배에게 눈치없이 크게 인사해 모두가 난감한 상황을 연출했습니다. 첫날부터 이런 실수는 '아차' 할 수 있지만 인사 잘하는 후배 미워하는 선배는 없다고 하니 우리 모두 인사를 생활화 하도록 합시다! 




다시 한번 척하면 착! 월요일 외 다른 요일 에피소드도 궁금하시죠? "나도 저런 비슷한 실수를 한 적이 있었지" , "회사 가면 저런 일들을 조심해야 겠구나" 등 다양한 생각이 드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지이크 파렌하이트 X 장기용의 영상 지금 바로 보시죠!





영상 재밌게 보셧나요? 영상과 더불어 지이크 파렌하이트 페이스북에서 대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어서 이동해보시죠!




매주 선착순 000명에게 직장생활 꿀팁키트를 증정한다고 하니 이건 바로 참여해야겠죠?

이벤트 바로가기 CLICK


요일별 스토리 소개 및 장기용 스타일링도 더 올려드릴테니 앞으로 많은 관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