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 남자 슈트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 ] 숏터뷰 양세형 블루 슈트 패션

[ 남자 슈트 브랜드 지이크 파렌하이트 ] 숏터뷰 양세형 블루 슈트 패션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짧은 개그맨 양세형의 짧은 인터뷰 콘셉트의 숏터뷰, 매주 사회 각계각층의 다양한 분들이 나와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습니다.

이번엔 배우 및 드라마 제작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의성과 인터뷰를 진행하여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Jacket: FUEAB4104 Pants: FUFAB4604



양세형은 숏터뷰에 주로 슈트를 입고 나옵니다. 직접 인터뷰를 진행해야하는 이유도 있지만 단신의 컴플렉스를 슈트로 극복한다고 합니다. 상하의 색을 다르게 하는 것보다 같은 톤으로 맞춘다면 전체적으로 더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평소 귀여운 느낌이 강한 양세형이지만 슈트를 입으니 깔끔하고 댄디한 이미지가 물씬 느껴집니다. 이것이 바로 슈트의 매력!

같은 슈트라도 행커치프와 부톤만으로도 다른 슈트 느낌을 낼 수 있으니 슈트를 입으실 때 액세서리에도 포인트를 넣어봅시다   




포멀 슈트보단 비즈니스 캐주얼 슈트를 찾는 분들이 많아지는 요즘, 양세형이 입은 것처럼 블루 톤의 슈트가 인기가 많습니다.

보는 사람들도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블루, 베이지 같은 밝은 컬러가 대중화되고 있습니다. 


과거, 슈트는 직장에서만 입는다는 인식이 강했으나 요즘은 외출복으로도 많이 입기에 저런 컬러가 더 인기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Jacket: FUEAB4104 Pants: FUFAB4604



블루 슈트 안에 화이트셔츠+넥타이 조합도 좋지만 깔끔한 티셔츠를 입으면 더욱 캐주얼한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체크, 스트라이프 등 패턴이 들어간 셔츠+노타이 조합도 적극 추천 드립니다! 

 


위 제품 이미지를 누르면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양세형이 숏터뷰에 입고 출연한 지이크 파렌하이트 슈트는 보카시 재질로 캐주얼한 느낌이 납니다.

보통 슈트를 세트로 입지만 위 같은 느낌의 슈트라면 위아래 따로 입어도 어색하지 않으니 다양한 스타일링 시도!




이상, 숏터뷰 양세형의 슈트 패션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