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남자 블랙 수트 추천]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s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랙수트

[남자 블랙 수트 추천]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s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랙수트 






안녕하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입니다 :D


여러분 옷장엔 어떤 컬러의 수트가 있으신가요? 

가장 대중적인 네이비, 그레이, 블랙 3가지 수트 중에 1개 이상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그중 블랙수트는 남성미를 가장 잘 보여주는 컬러입니다. 나이가 들수록 입을 일이 많아지는 블랙수트!

어떻게 스타일링 하는지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를 통해 알아보겠습니다.




< Jacket: FUJAB2470 Pants: FUPAB2070 >



블랙수트는 컬러 자체에서 풍기는 이미지가 강하기에 디자인적 요소를 강조하긴보다 깔끔하게 입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강우처럼 화이트셔츠 + 블랙수트 + 블랙슈즈 조합이 가장 대중적이라 할 수 있죠!




넥타이까지 매면 자칫 너무 어두운 느낌을 줄 수 있기에 김강우처럼 넥타이 없이 오픈형 셔츠로 입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위 이미지를 누르면 Jacket: FUJAB2470 상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더블버튼재킷, 패턴재킷, 컬러재킷 등 다양한 재킷이 있지만 베이직 싱글 재킷은 꼭 필요한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분들께 위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랙 수트재킷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를 통해 남자 블랙수트 스타일링의 정석을 함께 봤습니다. 

위 스타일링 외에도 와이드카라 셔츠, 차이나넥카라 셔츠, 무지 티셔츠 등을 활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스타일링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