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부츠, 남자부츠, 부츠 스타일, 남자 부츠, 남자 겨울패션, 남자 어그부츠, 워커부츠, 처커부츠, 남자패션, 겨울패션


부츠는 누가 뭐래도 겨울에 가장 유용한 슈즈다. 패션과 마찬가지로 슈즈 스타일도 계절에 따라 변한다. 겨울 슈즈는 보온성도 생각해야 하지만, 패션의 완성은 발끝에서 이루어진다는 말이 있듯, 완벽한 스타일까지 고려해야 한다. 조금은 부담스럽다고 생각할 수 있는 부츠 스타일. 하지만 부츠의 매력은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오기 쉽지 않다. 오늘부터 우리도 부츠로 멋을 내 볼까? 남자라면 꼭 가지고 있어야 할 겨울 부츠 스타일을 소개한다. 
 




겨울부츠, 남자부츠, 부츠 스타일, 남자 부츠, 남자 겨울패션, 남자 어그부츠, 워커부츠, 처커부츠, 남자패션, 겨울패션

#1. 워커부츠
남성들의 상징인 군화. 군필자라면 질릴대로 질려버렸을 군화 스타일의 워커부츠는 '닥터마틴' 스타일로 대변된다. 패딩, 코트, 야상 재킷 등 거의 모든 겨울 아우터와 부담 없이 어울려 아무리 심심한 패션이라도 스타일 업 해주는 고마운 아이템이다. 워커부츠는 거친 남성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락시크적이고 개성 있는 룩을 표현하기에 좋지만 어떤 코디라도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줄 수 있다. 특히 워커부츠는 보통 굽이 높을 뿐만 아니라 깔창을 넣어도 티가 나지 않아 '키높이 옵션'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서 유용하다. 남자의 부츠가 단 하나뿐이라면, 워커부츠로 충분하다.

겨울부츠, 남자부츠, 부츠 스타일, 남자 부츠, 남자 겨울패션, 남자 어그부츠, 워커부츠, 처커부츠, 남자패션, 겨울패션


워커부츠 스타일 팁

1. 타이트한 바지보다는 어느 정도 여유가 있는 바지와 잘 어울린다. 

2. 워커부츠를 처음 신는다면 너무 끈이 많거나 날렵한 워커부츠는 피한다.

3. 하의와 워커부츠의 컬러를 통일하면 키가 훨씬 커 보인다. 


겨울부츠, 남자부츠, 부츠 스타일, 남자 부츠, 남자 겨울패션, 남자 어그부츠, 워커부츠, 처커부츠, 남자패션, 겨울패션


#2. 처커부츠
처커부츠는 발목을 감싸주는 남성 슈즈를 말한다. 스니커즈에서 약간 변형된 듯한 스타일로 발목까지 끈으로 묶어 신는 것이 대부분이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나 벨로아 등으로 만들어져 따뜻한 느낌을 주는 겨울 부츠로 활용도가 굉장히 높다. 캐주얼과 정장을 넘나들며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인데, 캐주얼한 패션을 세련되게 보완해주기도 하고 수트를 한층 클래식한 이미지로 만들어줄 수 있다. 캐주얼하게 신고 싶다면 밝은 컬러의 처커부츠를, 빈티지한 분위기를 위해서는 블랙, 브라운 등 어두운 컬러의 부츠를 선택하면 된다.

겨울부츠, 남자부츠, 부츠 스타일, 남자 부츠, 남자 겨울패션, 남자 어그부츠, 워커부츠, 처커부츠, 남자패션, 겨울패션


처커부츠 스타일 팁

1. 다른 부츠나 워커에 비해 발목까지만 덮을 뿐 길이감이 높지 않기 때문에 슬림한 핏의 바지와 함께 입는 것이 좋다.

2. 신발 자체가 포인트이므로 바지는 무조건 롤업해 경쾌한 이미지를 만든다. 

3. 데님팬츠, 치노팬츠와 함께 클래식하게 매치한다.

 

겨울부츠, 남자부츠, 부츠 스타일, 남자 부츠, 남자 겨울패션, 남자 어그부츠, 워커부츠, 처커부츠, 남자패션, 겨울패션


#3. 어그부츠
양털이 내피로 되어 있는 어그부츠는 본래 남자들을 위한 투박한 신발이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둥근 라인이 귀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여성들이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독점하면서 점점 여성스러운 이미지로 굳어지게 되었다. 남자들에게는 기피 아이템이기도 한 어그부츠! 하지만, 가끔 어그부츠를 멋있게 신는 남자는 패셔너블하게 보인다는 사실! 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증명하고 있다. 워커를 신는 것과 비슷하게 신는다면 남성스럽고 멋진 어그부츠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겨울부츠, 남자부츠, 부츠 스타일, 남자 부츠, 남자 겨울패션, 남자 어그부츠, 워커부츠, 처커부츠, 남자패션, 겨울패션

 
어그부츠 스타일 팁

1. 그레이나 베이지 등 기본 컬러를 활용하자. 목이 길게 올라오지 않는 길이라면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2. 어그부츠의 치명적인 단점은 다리가 짧아 보일 수 있다는 점. 하의는 스키니 진 등 슬림한 스타일을 선택하자. 특히 슬림한 데님은 어그부츠 스타일을 멋있게 만들어주는 핵심 아이템이다. 

3. 어그부츠 초보자라면 포멀한 스타일보다는 캐주얼한 의류에 매치하자. 코트나 블레이저보다는 패딩 룩과 훨씬 잘 어울린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월리 2012.01.12 14:1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남자가 어그라니 말도 안되라고 생각하고 사진 보는데 훈훈하네요.
    생각보다 귀엽고 괜찮은데요? 나도 도전해봐야지 ㅋㅋㅋ
    전 처커부츠 잘 신고 다녀요 겨울에 최고죠.. 가볍고 따뜻하고 ㅋㅋ
    근데 이름이 처커인진 몰랐네요 그냥 신고 다녔는데ㅋㅋ
    잘 배우고 갑니다~~

  2. 푸른수염 2012.01.12 15:3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얼마 전에 어그 부츠 얘기 꺼냈다가 여자친구한테 혼난 불쌍한 1인입니다........
    파렌하이트는 아시는군요ㅠㅠ 어그의 패셔너블함을!!!!!!!!!!
    여친 보고 있나??!! (좀 봐라ㅡㅡ..)
    저도 워커부츠는 자주 신고 다니는 편입니다.
    키높이 얘기가 나와서 움찔ㅋㅋㅋㅋㅋ
    워커부츠가 살짝 질리던 차였는데 이참에 처커부츠든 어그부츠든 하나 질러야겠습니다!

  3. 홀리데이 2012.01.12 20:39
    Address Modify/Delete Reply

    어그부츠가 남성을 위한 부츠였다는 사실을 처음 알았어요!
    근데 왠지 남자가 신는건 상상이 안됐는데.. 사진을 보니 괜찮네요ㅋㅋㅋ
    위에 나온 워커나 처크 스타일 완소ㅜ.ㅜ
    너무 멋져보여요!!!! 처크 스타일은 부드럽고 워커는 남성미!
    하나도 놓칠 수 없어ㅋㅋㅋㅋㅋ

  4. 차차 2012.01.12 21:43
    Address Modify/Delete Reply

    남자도 워커신으니까 스타일 돋네요..
    너무 귀엽고 센스있어보여요 ^^ 후훗.
    남자칭구랑 운동화 맞추려고 했는데 같이 워커를 맞춰도
    좋을 것 같아요 둘다 귀여움 극대화 될 듯.
    워커에 예쁜 양말도 맞춰 신으면 더욱 좋을 것 같아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