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발렌타인데이] 그녀의 고백에 센스 있게 답하는 방법 –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발렌타인데이 공연 추천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데이트 추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와인, 발렌타인데이 공연,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바뉠 와인,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스파클링 와인, 노을 발렌타인콘서트, 김건모 콘서트, 박완규 콘서트, 뉴보잉보잉, 옥탑방고양이, 카페인, 데이트 공연, 스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사랑 고백', 그리고 '초콜릿'. 두 단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발렌타인데이는 연인들을 위한 모든 기념일의 시초다. 가장 로맨틱한 기념일로 꼽히기도 하는 이 날은 사랑하는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그녀의 고백에 센스 있게 답하게 위해서는 이 날을 위한 데이트코스에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한다. 그녀와 나만을 위한 멋진 하루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데이트 추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와인, 발렌타인데이 공연,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바뉠 와인,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스파클링 와인, 노을 발렌타인콘서트, 김건모 콘서트, 박완규 콘서트, 뉴보잉보잉, 옥탑방고양이, 카페인, 데이트 공연, 스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로맨틱한 무드를 더욱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방법은 와인과 함께 하는 것이다. 와인의 종류가 무척 다양하기 때문에 쉽게 선택하기엔 어려울 수 있지만, 그녀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초콜릿과 어울리는 와인이라면 로맨틱한 날, 더욱 좋지 않을까?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데이트 추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와인, 발렌타인데이 공연,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바뉠 와인,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스파클링 와인, 노을 발렌타인콘서트, 김건모 콘서트, 박완규 콘서트, 뉴보잉보잉, 옥탑방고양이, 카페인, 데이트 공연, 스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발렌타인데이를 위한 와인은 와인의 당도가 초콜릿과 비슷하거나 더 달콤하면 좋은데, 초콜릿과 찰떡궁합이라고 알려진 바뉠(Banyul’s)와인은 단맛이 강하고 알코올 도수도 높다. 초콜릿 향이 느껴지는 와인 역시 초콜릿과의 궁합이 좋다. 호주산 쉬라즈(Shiraz)는 바닐라, 초콜릿, 모카향이 진하게 느껴지는 와인인데, 고소함과 쌉싸름함이 초콜릿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린다. 미국산 메를로(Merlot), 카베르네 소비뇽(Cabernet Sauvignon) 품종을 이용한 와인 역시 초콜릿 향이 느껴지는 와인이다. 또한 달콤한 향과 약한 탄산이 특징인 스파클링이나 모스카토 다스티, 아이스 와인, 포트 와인 계열도 초콜릿과 어울리는 대표적인 와인이다.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데이트 추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와인, 발렌타인데이 공연,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바뉠 와인,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스파클링 와인, 노을 발렌타인콘서트, 김건모 콘서트, 박완규 콘서트, 뉴보잉보잉, 옥탑방고양이, 카페인, 데이트 공연, 스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발렌타인데이 시즌, 남자들이 가장 많이 수집하는 정보가 바로 콘서트나 연극 등 로맨틱한 공연 정보가 아닐까? 연인과 함께 보면 좋은 공연 리스트를 살펴보는 것은 발렌타인 데이트 계획의 기본이다. 발렌타인데이 시즌에는 특히 다양한 이벤트와 웃음, 감동이 있는 다양한 공연이 있기 때문이다.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데이트 추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와인, 발렌타인데이 공연,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바뉠 와인,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스파클링 와인, 노을 발렌타인콘서트, 김건모 콘서트, 박완규 콘서트, 뉴보잉보잉, 옥탑방고양이, 카페인, 데이트 공연, 스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4인조 남성 보컬 그룹 '노을'의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달콤한 청혼>을 눈여겨보자. '청혼'이라는 곡은 이미 결혼식 축가 선호도 1위의 곡으로, '노을'은 프로포즈와 가장 잘 어울리는 그룹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감미로운 사랑 노래를 통해 당신과 그녀만을 위한 사랑의 메신저가 될 노을의 발렌타인데이 콘서트는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개최된다. 이 외에도 박완규, 김건모 등 사랑을 노래하는 달달한 콘서트가 기다리고 있다. 

연극과 뮤지컬 쪽으로도 눈을 돌려보자. 연극을 처음 보는 사람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로맨틱 코믹극 '뉴보잉보잉'을 비롯,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카페인'등도 발렌타인데이 연인을 위해 추천하는 공연들이다. 연인간의 사랑을 확인하며 달콤한 공연의 매력에 빠져보자.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데이트 추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와인, 발렌타인데이 공연,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바뉠 와인,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스파클링 와인, 노을 발렌타인콘서트, 김건모 콘서트, 박완규 콘서트, 뉴보잉보잉, 옥탑방고양이, 카페인, 데이트 공연, 스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데이트 추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와인, 발렌타인데이 공연,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바뉠 와인,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스파클링 와인, 노을 발렌타인콘서트, 김건모 콘서트, 박완규 콘서트, 뉴보잉보잉, 옥탑방고양이, 카페인, 데이트 공연, 스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연인과의 데이트 중, 분위기가 좋은 식사 장소 선정에 가장 많은 공을 들이게 된다.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엔돌핀이 솟아 친밀감이 평소보다 훨씬 높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특급 호텔들이 내세우는 발렌타인 패키지도 좋지만, 그녀를 초대해 멋진 저녁식사를 직접 준비해주는 것은 어떨까? 내 남자친구가 할 수 있는 요리라곤 라면과 짜파게티밖에 없는 줄 알았는데, 이런 뜻밖의 선물을 받게 된다면 그녀는 더욱 감동할 것이다.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데이트 추천,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발렌타인데이 와인, 발렌타인데이 공연, 발렌타인데이 콘서트, 바뉠 와인, 쉬라즈, 카베르네 소비뇽, 스파클링 와인, 노을 발렌타인콘서트, 김건모 콘서트, 박완규 콘서트, 뉴보잉보잉, 옥탑방고양이, 카페인, 데이트 공연, 스테이크, 스테이크 레시피


홈 데이트를 위해 집에서 간단하게 스테이크를 만들어보자. 스테이크용 소고기 안심과 소금, 후추, 양파, 당근, 버섯, 토마토 등 각종 채소, 스테이크 소스만 있다면 간단하게 스테이크를 만들 수 있다. 레시피 소개에 앞서 간단한 팁을 주자면, 고기가 좋으면 어떻게 굽든 기본 맛은 난다는 것. 그리고 각종 구운 채소를 함께 곁들이면 데코레이션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훨씬 맛있는 요리가 완성된다는 것이다. 

▶ 집에서 만드는 스테이크 간단 레시피 (출처:네이버키친)
http://kitchen.naver.com/recipe/viewRecipe.nhn?recipePid=300062
 




그녀가 자연스럽게 사랑고백을 할 수 있는 발렌타인데이. 용기를 내어 고백한 그녀에게 센스 있게 화답할 수 있는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그 안에 당신의 진심이 담겨 있다면 가장 멋진 하루가 될 것이다.
  • 라빗 2012.02.08 10:40

    와인과 초콜렛! 뭔가 분위기 있군요.
    거기에 직접 만든 요리까지 대접하면 좋아하려나요?ㅎㅎ
    이번 발렌타인은 주말이라 그런지 뭔가 기대가 됩니다!

  • 김동문 2012.02.08 11:33

    전에 여자친구와 발렌타인데이에 공연 보러갔는데
    콘서트보다 콘서트 게스트로 온 성시경씨 보고는 까무러치던데요.
    완전 빈정상해서... 같이 온 남친보다 연예인이 더 좋다니요. ㅠㅠ
    어쨌든 공연 재미있게 보고 저녁도 먹고 잘 보내긴 했지만...
    화이트 데이에 여자가수 공연 보러가서 미친듯이 소리지르려다 참았어요. 하하

    • 김동문 2012.02.09 14:48

      하하하. 그런가요?
      저 에이형이에요. 완전 담아두는 스타일이라서 ㅋㅋ
      이번 발렌타인데이에는 센스있게 답해볼게요.

  • 월리 2012.02.08 11:35

    공연에 직접한 요리 거기에 달콤한 와인! 최고의 발렌타인 데이네요 ㅋㅋㅋ
    근데.. 일단은 초콜렛 줄 남친이 있어야 되는데.. 하아 ㅋㅋㅋ

  • 롤롤 2012.02.08 15:22

    요즘 와인을 조금씩 배워가는 중인데 초콜릿이랑도 잘 어울리는 줄 몰랐습니다.
    여자친구는 없지만.. 동생이 자기 남자친구 준다고 초콜릿 만들어 놓은 게 있거든요..(처량)
    그 초콜릿을 안주삼아 주말에 가족들이랑 와인 한 잔 해야겠습니다.
    슬픈 2월 14일 화요일..

  • 차차 2012.02.08 16:25

    발렌타인데이는 연인들에게 매우 특별한 날인 것 같아요.
    저도 남친과 함께 무언가 소소한 일이라도 만들어야 겠어요
    ^^ 후훗

  • 휴잭맨 2012.02.09 10:27

    하.. 야근할까봐 당일엔 무슨 공연도 못 잡겠고 ㅠㅠ
    그래도 주말에 보니 심기일전해서 데이트 준비 해야겠어요!
    와인이라.. 대부분 여자들은 다 좋아하겠죠?

  • 블루문 2012.02.09 12:00

    발렌타인데이 때 공연도 좋지만 분위기 좋은 장소에 가서 와인과 초콜릿 먹는 거 좋을 것 같아요.
    전망이 좋은 곳이면 더더욱 좋을 듯~!
    발렌타인데이때 와인 크~ 마시고 싶네요!

  • 윤재혁 2012.02.09 19:36

    ㅋ... 순간, 초콜릿과 찰떡을 같이 선물하라는 줄 알았다는, ^^;

    음.. 직접 음식을 만들어 주는 거... 괜춘타!
    간단한 명란스파게티도 추천이요~!!
    (홍대에서 명란스파게티 먹어봤는데.. 정말 깔끔하고 맛있더군요. ^^*)

  • Moonburn 2012.02.09 21:23

    오~ 이대로라면 완벽한 발렌타인데이는 따놓은 당상이군뇨! ㅋㅋ
    복잡하게 이리저리 머리쓰지 말고 이대로 따라하렵니다!
    설마 성의없다고 생각하지는 않겠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