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RECIPE

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 '흔남'도 '훈남'으로 만들어주는 그곳으로 가자!

지이크파렌하이트 siegfahrenheit남자 패션 남자패션 훈남 패션훈남 건대 패션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 패션봄 패션 오피스룩 체크 정장체크무늬 정장 비즈니스 캐주얼머플러 클러치 백 스니커즈데이트 패션 카디건 남자 카디건카디건 스타일


튀고 싶진 않지만,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고, 아닌척 하지만 누구나 뒤 돌아보고 싶은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은 욕구가 샘솟는 패션의 계절, 봄이다. 봄비가 내리던 지난 주말 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을 찾아 이승일 매니저님으로부터 '흔남'도 '훈남'으로 만들 수 있는 깨알 같은 패션 팁을 전수받고 왔다. 올봄, 훈남이 되고 싶은 남자들에게 적극 권장하는 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 매장을 함께 둘러보자. 




진정한 패셔니스타는 무늬를 입는다고 했던가. 올봄, 단색 정장의 단조로운 느낌을 피해 멋스러운 정장 스타일을 뽐내고 싶다면 체크무늬 정장을 적극 권장한다. 지이크파렌하이트 2012년 시즌 메인 제품이기도 한 체크무늬 정장! 독특한 디자인의 정장을 꺼렸던 예전과는 달리 평소와는 전혀 다른 신선한 분위기를 풍길 수 있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포켓치프와 장구 단추로 포인트를 주는 등 디자인적인 요소를 더욱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라인까지 슬림하게 잡아줘 한결 경쾌해진 느낌을 살릴 수 있다. 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에서도 메인으로 내세울 정도로 현재 가장 반응 좋고, 잘 나가는 제품이라고 한다. 


▶ 건대점 매니저 추천 TIP

캐주얼하면서도 클래식한 멋이 느껴지는 체크무늬 정장은 한 벌로 입어도 좋지만, 단품으로 활용해도 멋스럽습니다. 체크무늬 정장은 잘못 입으면 나이가 들어 보일 수 있으므로, 이너웨어의 매치가 특히 중요합니다. 체크무늬는 따로 포인트를 줄 필요 없이 그 자체로 포인트이므로, 함께 매치하는 아이템은 단순해야 한다는 원칙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심플한 셔츠, 넥타이를 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화려함 속의 심플함으로 체크무늬 정장을 멋스럽게 즐겨보세요.



지이크파렌하이트 매장에서는 그야말로 다양해진 액세서리의 향연을 만나볼 수 있었다. 이번 시즌에도 여전히 캐주얼한 오피스룩인 비즈니스 캐주얼이 대세라고 하는데, 색다른 느낌의 수트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아이템 곳곳에 포인트를 주자. 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에서 추천한 아이템은 머플러, 클러치 백, 그리고 스니커즈다. 지이크파렌하이트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머플러는 시원한 린넨 소재에 블루 컬러로 멋을 내 여름까지도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자연스럽게 둘러 은근한 스타일 감각을 뽐내보자. 또한, 코디 아이템으로 클래식한 클러치 백을 더해보자. 트렌디한 백팩, 딱딱한 느낌의 브리프 케이스의 대안이 될 수 있다. 마지막으로 경쾌한 느낌의 스니커즈로 센스 있는 비즈니스 캐주얼 스타일을 마무리해보자.


▶ 건대점 매니저 추천 TIP

요즘은 액세서리 비중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꺼렸던 머플러는 시크하게 둘러주는 것만으로도 패션의 완성이 되죠. 또, 완벽한 패션을 위해 클러치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은 어떨까요? 재킷이나 수트 스타일과도 은근히 잘 어울려 한층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또한, 비즈니스 캐주얼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스니커즈인데요, 캐주얼하고 활동적인 이미지의 스니커즈는 전체적인 스타일을 더욱 젊고 감각적으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2012년 S/S 시즌부터 한층 강화된 지이크파렌하이트의 캐주얼 라인! 특히 이번 시즌의 컨셉인 <파렌하이트&하바나>의 컨셉에 맞게 이지 캐주얼 룩이 유난히 눈에 들어온다. 그 중, 가장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단연 카디건이다. 댄디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하게 어필할 수 있는 카디건 스타일이 한층 다양해졌다. 두 가지 컬러가 믹스된 배색 디자인부터 스트라이프 등 패턴이 더해진 스타일, 가죽 패치 등 위트 있는 디테일이 더해진 스타일까지. 산뜻한 컬러와 감각적인 디자인이 더해진 스타일로 별도의 아우터가 필요 없이 멋진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로맨틱한 느낌까지 더해져 데이트 룩과 소개팅 룩을 완성하기 충분하다. 


▶ 건대점 매니저 추천 TIP
여자들은 댄디한 남자 스타일을 좋아하죠. 댄디남의 기본 아이템이 바로 카디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카디건은 봄 스타일링에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입니다. 데이트하다 밤에 쌀쌀해지면 여자친구에게 살짝 건네기 좋은 센스 있는 아이템이기도 하죠. 이번 시즌, 지이크파렌하이트에서는 다양해진 컬러와 디테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건 패션에 대한 자신감이기 때문에 과감한 컬러나 디자인의 제품을 시도해보세요. 데님 셔츠에 심플한 티셔츠, 여기에 카디건 하나만 걸쳐준다면 여심을 사로잡는 깔끔한 훈남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미니 인터뷰 with SIEGFAHRENHEIT 건대점 

Q. 지이크파렌하이트를 적극 권장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지이크파렌하이트의 장점은 20대부터 30대 후반까지 폭넓게 입을 수 있다는 것이죠. 젊은 브랜드임이 분명하지만, 디자인이 지나치게 영하게만 나오는 것도 아니고, 무엇보다 정장부터 캐주얼 라인, 액세서리, 그리고 이제는 속옷까지. 다양하게 제품 구성이 이루어져 있어요. 젊은 층에만 국한되지 않은 지이크파렌하이트의 매력이 있죠. 

Q. 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만의 특징을 소개해주세요! 

A. 건대점에서는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대학가 주변이라서 젊은 세대에 포커스를 맞춰 각종 제품정보, 세일정보 등을 SNS를 통해 전달해드리는 등 함께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구매 후, 인증샷을 보내주시면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종대, 건국대 학생들에게는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드립니다! 

Q. 건대점에서는 카페와 페이스북을 운영하고 계시죠?
A. 젊은 상권이다 보니 SNS에 대한 선호도도 크고, SNS를 민감하게 받아들이시는 것 같아요. 소셜 커머스 할인 행사 때도 구매하러 오신 분들이 많았거든요. 그래서 처음에는 카페만 운영하다가 나중에 페이스북을 만들게 되었죠. 저희 페이스북 많이 좋아해 주세요! 


Q. 매장 디스플레이도 독특합니다. 깨알 같은 소품도 보이던데요. 
A. 캐주얼 브랜드처럼 디스플레이를 자주 바꾸지는 않지만, 보통 1주일에 한 번 정도, 싫증 나지 않을 정도로 바꾸려고는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 디스플레이도 단순하게 사이즈 별로 모아 늘어놓는 것이 아니라, 백화점식으로 착장을 해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팬츠에 베스트를 걸쳐 놓고, 여기에 벨트 제품까지 함께 걸어 두는 형식으로요. 또, 감각적인 느낌을 더하기 위해 매장 곳곳에 책을 비치해 두었어요. 대학가와 잘 어울리는 것 같지 않나요?

Q. 지이크파렌하이트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께 한 말씀 부탁합니다.
A. 패션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지이크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소개하는 다수의 패션 정보와 함께 다양한 코디 컷, 그리고 지이크파렌하이트의 제품 정보를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SNS를 통해 더욱 소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더불어 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지이크파렌하이트 건대점 매장 정보
문의 전화 : 02-497-3758
위치 : 서울 광진구 자양4동 8-8번지
찾아가는 길 : 2호선 건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Show 대리점을 지나 작은 사거리에서 남성복 매장이 있는 
                   우측 방향으로 100m 직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