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크리스마스 데이트] 겨울밤을 로맨틱하게 꾸며줄 야경 좋은 데이트코스 BEST 4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데이트, 겨울 데이트, 야경, 야경 좋은 데이트, 야경 데이트, 연말, 연말 데이트, 포천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불빛축제, 등불축제, 테마파크, 에버랜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롯데월드, 야외 스케이트장, 야외 아이스링크장, 아이스링크, 스케이트, 덕수궁 돌담길, 팀버튼, 팀버튼전, 데이트패션

연인들에게 최고의 명절인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다. 지난 크리스마스 시즌, 지이크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데이트코스를 소개했다면, 오늘은 야외에서 연말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데이트코스를 소개한다. 특히 긴긴 겨울 밤을 더욱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야경 좋고 분위기 좋은 필수 데이트코스로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데이트, 겨울 데이트, 야경, 야경 좋은 데이트, 야경 데이트, 연말, 연말 데이트, 포천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불빛축제, 등불축제, 테마파크, 에버랜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롯데월드, 야외 스케이트장, 야외 아이스링크장, 아이스링크, 스케이트, 덕수궁 돌담길, 팀버튼, 팀버튼전, 데이트패션

오색찬란한 불빛의 향연이 만들어내는 화려한 야경을 즐기고 싶다면, 허브향 가득한 산골 마을로 유명한 포천의 허브아일랜드를 찾아보자. 이미 연인들의 필수 데이트코스로 소문난 이곳은 겨울밤 10시가 되면 LED 전구 700만 개가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으며 형형색색의 불을 밝히는 '불빛동화축제'가 시작되는 매력적인 곳이다. 특히, 핀란드 산타마을로 편지를 발송하고 답장을 받게 하는 '산타우체국'과 잃어버린 동심을 찾을 수 있는 '산타마을'이 조성되어 있어 1년 내내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포천 허브아일랜드 홈페이지 ▶ http://www.herbisland.co.kr/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데이트, 겨울 데이트, 야경, 야경 좋은 데이트, 야경 데이트, 연말, 연말 데이트, 포천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불빛축제, 등불축제, 테마파크, 에버랜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롯데월드, 야외 스케이트장, 야외 아이스링크장, 아이스링크, 스케이트, 덕수궁 돌담길, 팀버튼, 팀버튼전, 데이트패션

겨울, 크리스마스 데이트코스에 테마파크가 빠지면 섭섭하다. 화려함의 절정, 동화 속에 들어온 듯한 판타스틱한 분위기 속에서 연말과 크리스마스의 분위기에 마음껏 취해보고 싶다면, 테마파크를 찾아보자. 에버랜드에서는 따뜻하고 로맨틱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를 통해 낭만적인 야경을 선사한다. 롯데월드에서도 각종 퍼레이드와 크리스마스 캐럴 공연이 진행되며, 특히 연말 카운트다운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어디서나 들려오는 캐럴과 테마파크 곳곳을 장식하는 크리스마스 소품들, 수십만 개의 전구가 빛을 발하는 야경까지. 연인과 낭만적인 겨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관련 기사 보러 가기 ▶ 테마파크, 동화 속의 크리스마스 속으로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데이트, 겨울 데이트, 야경, 야경 좋은 데이트, 야경 데이트, 연말, 연말 데이트, 포천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불빛축제, 등불축제, 테마파크, 에버랜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롯데월드, 야외 스케이트장, 야외 아이스링크장, 아이스링크, 스케이트, 덕수궁 돌담길, 팀버튼, 팀버튼전, 데이트패션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야외 아이스링크장 데이트도 로맨틱한 겨울 데이트코스로 손색없다. 특히 저녁 시간이라면 낭만적인 분위기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고층 빌딩에서 나오는 조명은 물론,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에서 나오는 조명이 특히나 로맨틱하게 느껴진다. 서울광장 야외 스케이트장도 좋고, 마치 해외 리조트에 온 듯한 이국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끼고 싶다면 호텔 아이스링크장을 찾아도 좋다. 서울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야외 아이스링크장의 개장 정보 등을 잘 확인한 후, 이번 겨울에는 연인과 손 꼭 붙잡고 스케이트를 즐겨보자.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데이트, 데이트, 겨울 데이트, 야경, 야경 좋은 데이트, 야경 데이트, 연말, 연말 데이트, 포천 허브아일랜드, 허브아일랜드, 불빛축제, 등불축제, 테마파크, 에버랜드,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롯데월드, 야외 스케이트장, 야외 아이스링크장, 아이스링크, 스케이트, 덕수궁 돌담길, 팀버튼, 팀버튼전, 데이트패션

낮보다 더욱 화려한 덕수궁의 밤! 조명이 켜진 덕수궁 돌담길은 서울 시내에서도 야경이 아름답기로 손꼽히는 명소다. 특히, 눈 내린 밤의 고즈넉함을 꼭 느껴보길 바란다.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짝이는 시청역 광장을 지나 발길 닿는 곳곳마다 조명이 밝혀주는 돌담길을 따라 걷다 보면, 서울시립박물관에 닿게 된다. 겨울과 크리스마스에 어울리는 작품이 많은 팀 버튼 감독의 전시회에 들러보는 것도 추천한다. 평범하고 소소한 데이트라도 더욱 특별하고 로맨틱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 팀 버튼 전

- 기간: 2012.12.12(수) ~ 2013.04.14(일)

- 장소: 서울 중구 서울시립미술관 

- 팀 버튼 전 리뷰 보러 가기



깔끔하고 댄디한 스타일로 데이트 패션을 연출해보자. 지적이면서 댄디한 느낌까지 주는 노르딕 패턴의 니트와 디테일을 절제해 심플하고 깔끔한 패딩 아우터는 따뜻하고 자상한 완소남 이미지를 만들어줄 것이다. 야외 데이트인 만큼, 캐주얼하고 액티브한 감성을 살리는 스타일을 완성해 보자. 


  • 악랄가츠 2012.12.21 09:19 신고

    노르딕 니트가 갖고 싶어요!
    근데 여친님께서 어울리지 않는다고 사지 말래요! 흑흑..
    매우 현실적이고 냉정하신 여친님!

  • 지니 2012.12.21 11:53

    저 에버랜드 다녀왔어요. 12월 초에 다녀왔는데 벌써 거긴 크리스마스더라구요
    미리 크리스마스를 만끽하고 왔답니다.
    덕수궁 돌담길도 좋을 것 같네요~!
    거긴 이번 주말에 다녀와야겠어요~
    잘 보고갑니다! ^^

  • 핑구야 날자 2012.12.21 12:09 신고

    우리는 한화 쏘라노 리조트에 가기로 했답니다., 내일은 휘팍에 보드타러 가구요..

  • ColD 2012.12.21 15:03

    아... 잠깐 눈물 좀 닦구요... 눈에서 땀이 흐르네요.

  • 미치 2012.12.21 16:47

    여자친구가 허브아일랜드 가보고 싶다고 해서 고민 중인데
    아이스링크장이 좋을까요, 허브아일랜드가 좋을까요~?
    파렌하이트의 선택은~?ㅎㅎ;;

  • 린기린 2012.12.21 17:20

    크리스마스는 아니고, 연말에 아이스링크 가기로 했어요!
    남자친구한테 이 글 좀 보여줘야... 아니, 파렌하이트 블로그를 좀
    정독시켜야...할 것 같아요.... 휴...

  • mori 2012.12.21 17:36

    역시.. 지섭사마 므시따+_+
    저런분과함께라면 소개해준 곳뿐만아니라 어디든 함께 하고 싶네요♥

  • 라오니스 2012.12.22 02:15 신고

    야외 아이스링크장이 특히 끌립니다...
    이렇게 좋은 정보는 많이 알아가는데 ..
    같이 갈 사람이 없다는 것이 슬퍼지네요 .. ㅎㅎ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12.22 16:16

    좋은 코스로군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 쪼아 2012.12.23 03:10

    유재석 코트 검색하다가 이곳 알게 되었네요~넘 예쁜 옷이 많아요 ㅠ코트만 따로 모아서 보고 싶은데 이곳에서는 볼수 없나요??그리구 블로그 오른쪽 위에 소지섭 남색 회색 코트 품번 좀 알려주세요 사이트 에서 검색하니 4012라고만 나와있네요 ㅠㅠ 남친 사주려구요~~

  • mori 2012.12.28 15:56

    덕수궁 돌담길 간만에 걷고 싶네요. 요새는 날이 추워서 볼일이있지않으면 서울로 잘 안나갔는데 간만에 연말 기분도 내고ㅎㅎ 다녀와야겠어요. 잘 보구 갑니다. :)

  • 러블리 2012.12.28 18:46

    야경 정말 좋아하는데 소개해 주신 곳은 한번도 안가봤네요~!
    이번 주말에 징검다리 연휴라 4일 쉬는데~
    이중에 한 곳 꼭 다녀와야겠어요!
    가까운 덕수궁부터 투어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