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 STAR

무한도전 술래잡기편 :: 무도멤버의 베이지 트렌치코트 패션!

무한도전 술래잡기편 :: 무도멤버의 베이지 트렌치코트 패션! 



주말 예능 프로그램의 최강자! <무한도전>을 사랑하시는 시청자들이 많은데요. 지난 토요일 2013년 4월 6일에 방영한 '술래잡기'편에서 무도 멤버들이 입고 나온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기억아시나요?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트렌치코트라는 것! 술래잡기라는 컨셉과 묘하게 어울리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트렌치코트가 많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이끌었습니다! 무한도전의 술래잡기편을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소개를 합니다 :-)



와이키키 브라더스 편에 이어 새롭게 시작한 무한도전의 술래잡기편! 이번에도 역시 무도 멤버들은 어떤 컨셉으로 진행이 되는지 모르는채 오프닝을 열고 있습니다. 사실 술래잡기 컨셉의 무한도전은 예전에도 몇번 진행이 되었던 에피소드! 이번 술래잡기편은 어떤 재미난 요소가 들어있을까요?


오프닝을 시작하자마자 멤버들이 노홍철 패션에 대해 지적을 하기 시작! 역시나 살벌한 예능인들은 정글의 법칙 마냥 사냥꾼 같은 진행으로 노홍철을 공격하는데요. 노홍철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트렌치코트독특한 모자로 선장님 패션을 소화해냈습니다. ^^;


무도 멤버가 입은 트렌치 스타일이 어떤가요? 똑같은 아이템이라도 멤버들의 개성에 따라 트렌치 코트 스타일이 매우 다른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무난한 컬러와 멋스러운 디테일이 무도 멤버들은 모두 멋지게 보이게 하는 것 같아요!


화기애애한 무한도전의 오프닝과 함께 본격적인 술래잡기 미션을 소개하기 위해 무도 멤버들이 세트장 안으로 들어가기 시작합니다! 




평범한 술래잡기를 한다면 무한도전이 아니죠! 술래잡기를 진행하는데 있어서 멤버 전원이 뽑기로 얻게된 무기가 있는데요! 이 무기는 자신의 술래가 되었을 때, 혹은 술래를 잡을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무기이자 아이템입니다. 이중에서 가장 최고의 능력을 가지게 된 정준하는 술래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알 수 있는 GPS 기능을 얻었기에 많은 멤버들이 준하의 하수인(^^;;)이 되게 됩니다.


신중하게 술래잡기의 룰을 듣고 있는 무도 멤버들! 각자가 획득한 무기로 티격태격하는 사이에도 불구하고 눈치 백단인 무도 멤버들은 이번 술래잡기의 룰을 단번에 알아듣고 술래잡기 미션에 돌입!! 첫번째 술래는 바로 정형돈이 되었죠. 정형돈의 무기인 자동차를 가지고 어디까지 도망갈 수 있을까요? ^^





정형돈이 차를 끌고 여의도 KBS 근처로 피신하는 도중 각자의 무도 멤버들은 술래인 정형돈을 잡기 위해 서로를 이용하며 치열하게 미션을 진행해 갑니다. GPS 기능을 가진 정준하와 돈(!!)을 가진 하하가 한팀이 되어 정형돈을 잡기 위해 택시를 타게 됩니다! 택시 안에서도 서로를 간보며 언제든지 배신할 준비가 되어있는 그들! 


정준하와 하하가 정형돈을 손쉽게 찾지만 얄밉게도 코딱지 만큼 창문을 열어놓고 멤버들을 도발하는 정형돈! (술래잡기의 룰은 '터치'를 해야 잡게 되기에!) 하지만 이대로 가만 보고 있을 정준하가 아니죠!


얄밉게 멤버들을 도발하는 정형돈을 본 정준하는 괴력으로 자동차 창문을 억지로 내리고 (절대 따라하면 안됩니다..) 차문을 열어 정형돈을 검거하는데 성공!! 정준하는 현상금 획득과 함께 정형돈의 자동차까지 갖게 되었습니다! 


라운드가 지날때마다 현상금은 점점 높아지고! 그만큼 획득하는 아이템도 많아지겠죠? 라운드1이 겨우 끝났는데도 불구하고 멤버들의 신경전이 대단한데요. 정형돈은 정준하의 기사 노릇을 하게 되어버리죠 (또르르)


정형돈과 가장 멀리 떨어져있는 이 바로 두번째 라운드의 술래가 되었습니다! 길은 과연 무시무시한 무도 멤버들을 따돌리고 라운드2에서 잡히지 않고 살아남게 될까요?


뿔테 안경센스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트렌치 코트를 잘 소화해 낸 하하! 무도 멤버들 가운데 패션센스가 항상 돋보였던 하하는 이번에도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를 멋지게 스타일링 했습니다!


GPS자동차까지(!!) 겸비한 정준하와 하하에 비해 나머지 멤버들은 여의도를 직접 발로 뛰어다니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하염없이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헛다리를 짚고 있는 나머지 멤버들은 과연 어떤 결과를 맞이하게 될까요? 너무나도 궁금해지는 무한도전입니다! 소개하지 못한 나머지 <무한도전 - 술래잡기> 도 꼭 체크해서 시청하시길 바래요 :-)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베이지 컬러 트렌치 코트 (FG-NAD7801)


- 유난히 기온차가 심한 2013년의 봄. 이런 날씨일수록 간절기 아우터가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 코트는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 올 봄 아우터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트렌치 코트를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