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e from streetfsn


봄의 아이템 가디건!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추천 남자 가디건 코디>

코 앞으로 다가온 봄! 봄에 가장 추천하는 남자 패션 아이템은 바로 가디건입니다. 자켓보단 가볍고 캐주얼하기에 활동성이 좋기 때문이죠. 그렇기에 남자 가디건 코디는 봄 패션 스타일링에서 빼 놓을 수 없는 코디입니다. 점점 올라가는 봄기온에 남자 가디건 코디는 주말 나들이 많아지는 봄 패션에 사랑을 받기도 합니다. 특히 봄철 데이트 패션에 빼놓을 수 없는 패션이 바로 남자 가디건 코디라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음악 페스티벌에도 남자 가디건 코디가 빠질 수 없는 패션 트랜드가 되었습니다.  남자라면 하나쯤 가지고 있을 가디건! 이러한 필수 아이템인 가디건을 활용한 봄철 추천할만한 남자 가디건 코디에 대해 알아볼까요?




1. 셔츠 + 가디건 코디

남자 가디건 코디의 첫번째 스타일링! 바로 셔츠와 가디건의 조합입니다. 봄에 각광받는 체크셔츠를 솔리드 컬러의 무난한 가디건과 매치해 부드러운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는 가디건 코디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컬러감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과감한 옐로우 컬러의 가디건을 체크셔츠와 매치해보세요. 컬러감이 당신을 생기있는 남자로 만듭니다. 패션피플을 위한남자 가디건 코디는 네온컬러의 아이템을 톤온톤으로 매치하는 것! 올 봄 트랜드 컬러인 네온컬러를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면 센스있는 남자 가디건 코디가 완성됩니다.


2. 티셔츠 + 가디건 코디


남자 가디건 코디에 있어서 가장 많은 남성들에게 사랑받는 것이 바로 티셔츠와 가디건의 조합입니다. 기본적으로 화이트 컬러의 라운드 티셔츠와 무채색의 가디건을 매치해 수수해보이지만 느낌있는 남자 가디건 코디를 완성하는 것이 베이직입니다. 절대 실패하지 않은 남자 가디건 코디이기도 하죠. 여기에서 약간 변형을해 브이넥 티셔츠와 함께 가디건을매치해보세요.목이 짦거나 굵어서 고민인 분들에겐 라운드 티셔츠보단 브이넥 티셔츠를 권해드립니다. 또한 브이넥 남자 가디건 코디는 어느정도 체격이 있거나 몸에 자신있는 남자들을 더욱 매력있게 만드는 코디이기도 합니다.



:: 연예인 가디건 패션 ::


1. 크리스 파인의 가디건 패션


아메리칸 캐주얼을 가장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는 할리우드 스타가 있다면 크리스 파인을 1순위에 올릴 수 있습니다. 절대 오버하지 않은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는 배우이기 때문이죠. 크리스 파인의 가디건 패션의 기본 룰은 화이트 티셔츠 + 가디건. 앞에도 설명했듯이 절대 실패하지 않을 가디건 코디이기 때문에 그의 가디건 패션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특히 숄칼라 느낌의 가디건과 브이넥 조합은 많은 남자들에게 설득력이 높은 남자 가디건 코디!






::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남자 가디건 ::



좌측부터)

1. 네이비와 브라운 컬러의 조합이 매력적인 가디건. ( FBCCX8000 / 가디건)

2. 봄에 어울리는 옐로우 컬러 가디건. 스트라이프가 프레피한 감성을 준다. ( FDCCX8000 / 가디건)

3.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매력적인 가디건은 단연 활용도 만점! ( FECCD8002 / 가디건)



좌측부터)

1. 학생부터 직장인까지 모두 소화 가능한 스트라이프 가디건 ( FECCD8005/ 가디건 )

2. 숄칼라 디테일에 주목! 자켓 감성으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가디건 ( FFCCX80120NA / 가디건 )

3. 화이트와 그레이는 언제나 온고잉! 두고 두고 입을 수 있게 된다. ( FGCCD80070GYM / 가디건 )





2013년 봄의 진정한 훈남이 되고 싶다면 가디건을 챙겨야 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가디건을 걸치면 자켓보다 부드러운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과도한 스타일링은 이제 그만! 많은 디자이너들이 미니멀리즘에 심취해 있는 만큼 이번 봄에는 심플하고 간단한 가디건 코디로 진정한 훈남으로 거듭나길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응원합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