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남자들을 위한 캠핑 아이템! 흥겨운 캠핑을 위한 추천 아이템 3가지



남자들을 위한 캠핑 아이템! 흥겨운 캠핑을 위한 추천 아이템 3가지

가족끼리 애인끼리 가는 캠핑도 의미가 있지만  남자들끼리 가는 캠핑이야 말로 진정만 캠핑의 맛이 아닐까? 남자들의 아드레날린을 자극할만 한 휴대성 좋은 캠핑 아이템 3가지를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소개한다. 신나게 놀러 가는 것이 캠핑이니 만큼 캠핑 아이템도 중요한 물건!


 

1. 유니프레임 폴딩 오븐

캠핑에서 주로 해먹는 음식은 버너를 이용한 가열음식 정도다. 라면과 바베큐면 누구라도 불만하지 않는다. 하지만 조금 더 욕심을 내보자. 유니프레임에서 출시한 폴딩 오븐은 말 그대로 접이식 오븐이다. 그럼 오븐으로 어떤걸 만들 수 있을까? 상식적으로 오븐은 피자나 쿠키를 굽는 곳이다. 캠핑에서 즐기는 오븐 요리 상상만 해도 근사하지 않은가? 버너 위에 올려놓고 열을 가하면 그것으로 끝. 오븐이라 번거롭다는 생각은 버리자.

 

 

 

2. 아루피나 하이브리드 450

액티비티를 좋아하고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자라면 폴딩 카약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을 것이다.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대비에 카약과 같은 워터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후지타 카누의 아루피나 하이브리드 450 모델에 주목을 하자. 무게는 15kg 이동시에는 배낭과 같이 폴더형을 접고 다닐 수 있으니 휴대성에도 만족스럽다. 가격은 좀 나가지만 폴딩 카약을 즐기는 남자만큼 멋진 사람도 없다.

 

 

3. 푸르크 LJ 10

어쿠스틱 기타의 진정한 매력은 캠핑에서 알 수 있다.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대세라곤 하지만 캠피에서 직접 듣는 어쿠스틱 기타의 사운드 만큼 낭만적이진 않다. 다만 캠핑에서 거추장 스러운 기타가 불편하다고 생각되면 푸르크사의 LJ 10 기타를 선택하자. 신기하게도 기타의 넥과 바디, 그리고 헤드가 전부 분리가 되는 형태를 가지고 있다. 악기를 한 번이라도 다뤄본 사람이라면 그야말로 신세계! 소리 또한 일품이니 캠핑에서 기타 한곡 퉁겨보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