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매니아도 만족! 남자들의 귀를 책임져 준다! (소니 블루투스 스피커 / 젠하이어 이어폰 IE 800 )

좋은 스피커나 이어폰 혹은 헤드폰을 써본 사람은 알 것이다. 내가 그동안 들었던 사운드는 사운드가 아니라는 것을. 오감 중 하나인 청각에 호사스러움을 맛보면 절대 다시 낮은 단계로 돌아가지 않는다. 지이크 파렌하이크 블로그에서 그러한 고급 귀(?)를 가진 사람들에게도 만족할만 한 아이템 2가지를 소개한다.



 


1. 소니 코리아 블루투스 스피커 2종

따뜻한 날씨에 야외활동을 자주 나가는 분들에게 음악이란 그저 이어폰이나 헤드폰정도로 만족하는 수준 일 것이다. 하지만 근거리무선통신(NFC) 기술을 적용하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블루투스를 통해 무선으로 빵빵한 사운드를 들을 수 있는 스피커가 출시 되었다는 사실. 바로 소니코리아의 <SRS-BTM8>과 <SRS-BTV5>는별도의 연결기기 없이 바로고음질의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2. 젠하이어 플래그십 이어폰 IE 800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기술력으로 많은 음악 매니아들을 만족시켰던 젠하이어. 독일의 음향 전문 기업 젠하이어가 최고급 아이폰인 IE 800를 출시했다. 젠하이어가 지금까지 가지고 있는 기술력을 총동원해 제작한 이번 이에폰은 고급 헤드폰에서 재현할 수 있는 최고급 사운드 퀄리티를 제공한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