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을 위한 자기관리! 추천 피트니스 센터 3곳!

여자만 여름을 위해 운동을 하지 않는다. 남자들도 멋진 바디를 뽐내기 위해 피트니스에서 열심히 군살을 불태우고 있다. 다양한 운동 방법을 통해 자신만의 피트니스 방법을 찾는 것도 한 방법!  2013년에는 그 누구 보다 상남자가 되고 싶다면 더 늦기 전에 피트니스에 등록을 해보자. 늦었다고 생각해서 피트니스 등록을 포기하는 그 순간이 남자로서 매력을 상실하는 순간이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추천하는 피트니스 3곳을 살펴보자.




1. 크로스핏 106 서래빌리지


운동 좀 한다는 남자들에게 평범한 피트니스는 이제 더이상 그들의 근육이 자극이 되지 않을 것이다. 동 하나 만큼은 자신이 있는 남자라면 크로스핏을 적극 추천한다. 웨이트 트레이닝과 유산소운동에 더 이상 몸이 반응하지 않을 정도로 단련이 되있는 운동 매니아들에게 그야말로 신세계! 기존의 운동 시간의 절반만 투자해도 효과는 두 배 이상을 누릴 수 있다. 서래마을 입구에 위치한 크로스 핏 106 빌리지는 미국 크로스핏 지부에 정식 등록이 되어있는 곳으로 정통 크로스 핏을 체험할 수 있는 곳이다. 


* 서울 서초구 반포4동 106-1 넥스던 빌딩 B1 (02-534-0106)




2. 품격있는 피트니스 '펄스 8'


럭셔리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에겐 피트니스 또한 연장선상에 있다. 품격있는 피트니스를 즐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최고의 피트니스 센터가 생겼으니 바로 여의도 IFC에 있는 힐튼 호텔의 피트니스 '펄스 8'가 바로 그것이다. 웨이트, 실내 수영장, 유산소운동,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등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시설을 갖춘 최고급 피트니스다. 우리나라 남자들의 기호에 맞게 사우나와 스파가 갖추어져 있다는 것이 장점. 최고의 피트니스 센터 답게 미국 유산소 운동 전문 브랜드 프레코사의 러닝머신과 이탈리아의 명품 트레이닝 기구 테크노짐의 웨이트 머신이 갖추어져 있다.


*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1 콘래드 서울 8,9 F (02-6137-7000)




3. 신개념 요가 '플라잉 요가 인 뉴욕'


천장에 달려있는 천을 이용해 요가를 하는 플라잉 요가는 보통의 요가와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많은 사람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매트위에서 하는 요가와는 달리 천장의 해먹을 이용하는 플라잉 요가는 80년대 미국에서 탄생한 요가. 서커스와 요가를 결합해 만큰 이 운동은 특히 사무직 남성들에게 큰 효과를 본다. 장기간 업무나 운전때문에 뭉친 어깨와 목, 근육을 풀어주는데 최고의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공중부양을 한 채로 즐길 수 있는 플라잉 요가는 만성피로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추천 운동이다.


* 서울 강남구 신사동 579 2F (02-512-0938)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키니짐(VKNY GYM) 2013.04.29 16: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이런 포스팅에 제가 일하는 곳도 나와야 할텐데요~!
    요세는 정말 피스니스업계가 활성화 되어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