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남자의 향을 만들어라! 5월의 추천 남자 향수 :: 제냐-우오모, 페레가모-아쿠아 에센셜, 겐조-로빠 겐조 뿌르 옴므 컬러


:: 남자의 향을 만들어라! 5월의 추천 남자 향수 ::

제냐-우오모, 페레가모-아쿠아 에센셜, 겐조-로빠 겐조 뿌르 옴므 컬러

사람마다 향수에 대한 호불호가 있지만 매력적인 향이 나는 이성에게 끌림이 있기 마련이다. 자신만의 시그니처 향을 만드는 것도 센스있는 남자의 필수요소. 5월의 상쾌함을 향수로 표현해보고 싶다면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추천하는 남자 향수에 주목해보자. 




 

 1. 에르메네질도 제냐 - 우오모 (Ermenegildo Zegna - UOMO)

조향사 알베르토 모리야스가 새롭게 개발한 향으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신상 향수를 발표했다. 제냐의 '우오모'는 제냐가 소유하고 있는 이탈리아 칼라브리아 들판에서 자라고 있는 '제냐 베르가모트'와 바이올렛 꽃에서 추출한 스페셜한 플라워 노트 '바이올렛틴 캡티브'가 만나 남자의 열정을 향으로 표현한 향수다.

 


  2. 살바토레 페레가모 - 아쿠아 에센셜 ( Salvatore Ferragamo - Acqua Essenziale )

 남자에게 블루컬러는 우아함을 상징한다. 정제된 우아함을 향으로 표현한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새로운 향수 아쿠아 에센셜이 출시되었다. 상큼한 시트러스의 향과 레몬트리향 그리고 민트향이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해줄 향을 선보인다. 



 

3. 겐조 - 르 빠 겐조 컬러  ( KENZO - L'EAU PAR KENZO COLORS )
우디향을 사랑한다면 겐조의 향수 르 빠 겐조 컬러를 5월의 향수로 추천한다. 컬러가 있는 물을 형상화 해 조향한 겐조의 향수는 프레시 스파이시 우디향을 선봉인다. 진저, 민트, 머스크 등 남성의 깊고 진한 향과 물의 깨끗함이 하모니를 이뤄 무게감이 있으며 특별한 향수로 탄생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