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년의 날을 위한 선물! 남자들을 위한 성년의 날 추천 선물

2013년 5월 20일 월요일은 성년의 날입니다. 성년의 날에 지인들을 위해 어떤 선물을 고를지 고민하실텐데요. 성년의 날은 어떻게 생각해보면 일생에 단 한 번뿐인 날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한 날입니다. 이렇게 특별한  성년의 날엔 어떤 선물을 하면 좋을까요? 미성년에서 성년으로 변신하는 성년의 날이기에 조금 더 어른에 초점을 맞춘 추천 선물이 좋겠죠.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일생일대에 한번 뿐인 성년의 날 을 위한 추천 선물을 하기에 좋은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성년의 날 추천 선물 지금부터 소개합니다. 


 


1. 성년의 첫걸음 '수트'. 성년의 날에 수트를 선물하세요.

남자를 위한 성년의 날 선물은 바로 '수트'가 제격입니다. 지금까지 캐주얼차림에 운동화만 신고 다닌 소년들에게 진정한 청년을 거듭날 수 있는 특별한 아이템이기 때문이죠. 수트라고 해서 중장년이 입을 법한 재미없는 수트를 선물하는 것은 비추천! 젊고 날렵해보이는 수트를 선물하는 것이 정답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는 젋고 세련된 수트를 많이 선보이는 브랜드이기도 한데요. 많은 연예인들이 드라마 속에서 입고 나오기도 한답니다. 

 


* <남자가 사랑할 때> 연우진이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 FG JAD 2271

 

 

* <돈의 화신> 강지환이 입은 지이크 파렌하이트 수트 : FG JAD2234 NA / FG VAD4234 NA / FG PAD2034 NA




2. 완성된 남자의 마무리 '넥타이'. 성년의 날에 넥타이를 선물하세요.

남자만이 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바로 넥타이가 그것입니다. 그동안 셔츠는 학생시절에도 많이 입었던 아이템이라면 넥타이는 진정한 성인 남성을 대변하는 패션 아이템이기 때문에 성년의 날에 선물하는 것이 큰 의미가 있습니다. 성인으로서 첫 발걸음을 하는 남자에게 추천할만한 넥타이는 바로 스트라이프 넥타이. 실용성도 좋을 뿐만 아니라 컬러감이 세련된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스트라이프 넥타이는 성년의 날의 추천 선물입니다. 또한 피셔맨 패턴이 귀여운 넥타이도 성년의 날에 선물하기 좋은 넥타이입니다.

* 좌측부터 ) 네이비 컬러의 화이트와 레드 핀 컬러가 포인트인 레지멘탈 타이 <ATD0105 :: 49,000> ,  옐로우 컬러의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네이비 컬러의 레지멘탈 타이 <ATD0107 :: 49,000>


* 좌측부터 )   실크 소재의 그린 컬러와 네이비 컬러를 베이스로 피싱을 하는 피셔맨이 모티브가 포인트인 타이 < ATD0132 그린 / ATD0143 네이비 :: 49,000 >

 

 

 3. 트랜디한 '남자 구두'. 성년의 날에 남자 구두를 선물하세요.

운동화, 스니커즈, 런닝화만 신고 다녔다면 이제는 구두를 신어야 할 시기입니다. 최근 구두 트랜드는 윙팁 디테일에 아웃솔이 고무나 독특한 컬러를 넣어 자칫하면 지루할 수 있는 구두에 포인트를 준 것이 최근의 트랜드입니다. 아직까지 구두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이라면 따뜻한 느낌의 스웨이드 소재의 구두도 첫번째 구두로서 추천할만 합니다. 성년의 날에 구두 선물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해보세요.

* 좌측부터 ) 브라운 컬러에 누벅가죽 스타일로 바르운 그린 배색 패치가 캐주얼한 느낌을 주는 쥬스 ( ASD0506 ) / 브라운 컬러의 소가죽과 배색패치 스트레이트 팁 슈즈 스타일로 캐주얼하면서도 드레시한 슈즈 (ASD0503 )

 




성인의 날의 의미는 '성인으로서의 자각과 사회인으로서의 책무'를 일깨워 주는 날이라고 합니다. 무심코 넘길 수 있겠지만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추천한 선물과 함께 성인이 됐음을 기념을 하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성인의 자세를 알려주는 것도 큰 의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지이크 파렌하이트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라이너스™ 2013.05.20 09:57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오오~ 저도 받고싶은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