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남자 피부 관리! <화이트닝에 집중하자!> :: (화이트닝 에센스/선크림)

무더운 더위 속에 피부관리를 제대로 하는 남성은 몇이나 있을까요? 건조한 겨울 날씨에 그나마 로션이라도 바르던 남자들은 여름철이 되자 화장품과 더욱 먼 관계가 되어버립니다. 그리고 여름철 혹독한 날씨와 씨름을 하던 남자의 피부는 점점 늙어만 가게 되죠.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선 이러한 악순환을 방지하고자 여름철 남자 피부 관리의 필수품 '화이트닝'제품을 소개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센스있는 남자라면 여름철에도 피부관리는 필수겠죠?  지금부터 '화이트닝 에센스' 그리고 '선크림'을 소개합니다.

 


 

 1. 남성 코스메틱의 대표주자 LAB의 파워 브라이트닝 세럼

 무거운 발림감이 싫은 남자들에게 최적인 화이트닝 에센스가 있다. 바로 LAB의 파워 브라이트닝 세럼이다. 가벼운 젤 타입으로 바르는 순간 흡수되어 깔끔한 피부 상태를 만들어 준다. 또한 남성 코스메틱 특유의 알콜냄새도 없는 편이니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제품. 다크 스폿과 잡티를 완화 시키며 전체적인 피부톤을 완화시키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2. 집중적인 화이트닝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비오템 옴므 화이트 필 에센스

 좀 더 효과적인 화이트닝 기능성을 원한다면 비오템 옴므의 화이트 필 에센스를 추천한다. 비오템옴므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 된 3단계 화이트닝 기능이 칙칙하고 어두운 당신의 피부를 한층 밝게 만들어 준다. 또한 멜라닌 색소를 없애주는 기능도 있어 매년 여름마다 피부가 검게 타는 남자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다.

 

 

 3. 비타민 C를 피부속으로. 존 마스터스 오가닉스의 비타민 C 안티 에이징 페이스 세럼

 비타민 C는 섭취해야 하는 것으로만 생각한다면 오산. 비타민 C는 화이트닝 기능도 훌륭하게 수행해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비타민 C는 기미와 주근깨에 효과적인 개선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보습력도 좋기 때문에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줄 수 있다. 제품명에 '안티 에이징'이라는 이름이 써있을 정도로 노화방지와 탄력에도 그 성능을 인정 받았다.

 

 

* 화이트닝의 필수품! 선크림도 빼 놓을 수 없는 코스메틱 아이템

화이트닝 에센스를 열심히 바르고 선크림을 바르지 않으면 무용지물이 된다. 화이트닝 에센스와 선크림은 짝꿍과도 같은 존재다. 선크림은 특히 남자들에겐 쥐약인데 끈적이는 발림감을 좋아하는 남자는 없기 때문이다. 키엘의 페이셜 퓨얼 UV 가드는 바르는 순간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가 되기 때문에 이정도라면 남자들도 충분히 슬 수 있다. 또한 물과 땀에 강해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