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패션이 고민이 된다면?! 남자 휴가 패션 소개! (바캉스패션/리조트패션/휴양지패션/휴가패션)

여름 휴가가 아직 멀다고 느껴지는 당신! 사실상 따지고 보면 고작 2달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 여름 휴가는 어디로 가실 계획이세요? 근사한 리조트에서 보내는 여름 휴가는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활력을 넣어줄 여행이 될텐데요. 여름 휴가때 어떤 스타일링으로 여행을 떠날지 고민해보셨나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선 휴양지에서도 당신을 스타일리시하게 보일 수 있는 휴가 패션을 소개합니다. 마냥 편하게 입고 가는 것보단 좀 더 센스있고 감각적인 스타일로 가는 것도 좋겠죠?



여름 휴가에 가면 좋을 대표적인 리조트 지역으로 발리, 세부, 몰디브, 타히티섬 등 다양한 곳이 있죠. 해외로 떠나지 못한다면 국내에도 근사한 리조트가 있습니다. 양양에 위치한 솔비치, 그리고 해남에 위치한 남해 힐튼이 바로 추천할만만 리조트죠. 리조트로 휴가를 떠나게 된다면 그에 걸맞는 패션은 필수겠죠? 고급 리조트에서는 마냥 편하게 입는 것보단 여유를 즐기는 근사한 남자로 변신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1. 여유있는 실루엣의 셔츠와 화이트 쇼츠

작년 부터 남성복에서 반바지의 열풍이 거세지고 있죠. 반바지에 다소 보수적인 인식을 가지고 있던 사회 분위기를 패션 트랜드가 바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휴가 패션으로 하얀색 반바지를 적극 추천합니다. 2013년 트랜드 컬러로 꼽히는 화이트. 반바지에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을 때 그 매력은 배가 됩니다. 그렇다면 화이트 쇼츠에 어울리는 상의는 바로 넉넉한 실루엣의 셔츠. 단추를 3개정도 풀고 선글라스를 낀다면 근사한 휴가 패션이 되겠죠?

 

 

2. 스트라이프 패션의 열풍은 휴가 패션에도 지속된다!

트랜디해 보이는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알고보면 역사가 깊은 트랜디한 아이템입니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유명한 세인트 리지스는 피카소와 오드리햅번, 코코 샤넬이 즐겨 입을 정도로 그 역사가 오래 되었죠. 스트라이프 티셔츠 특유의 근사한 여유로움은 휴가 패션에 딱 적합한 아이템입니다. 특히 해변이나 바닷가로 휴가 계획이 있으신 분은 꼭 스트라이프 티셔츠를 입어보세요. 마린룩 느낌도 함께 연출할 수 있답니다.

 

 

3. 근사한 리조트 디너엔 화이트 자켓으로 마무리

휴가 패션에 있어서 자켓이 필요없다고 생각하면 오산. 고급 호텔이나 리조트로 휴가를 갈 경우 레스토랑에서 어느정도 격식있는 드레스 코드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휴양지에서 풀 정장을 입기엔 너무나도 불편하죠. 화이트 자켓은 이러한 불편한 요소를 한번에 해결시켜줄 아이템입니다. 화이트 자켓은 휴양지에 어울릴 뿐만 아니라 적당한 포멀함도 선사하기 때문이죠. 리조트로 여행을 갈 계획이 있다면 근사한 화이트 컬러의 자켓을 준비해보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화이트 컬러 자켓 :: PG EAD 40100


 



지금까지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  남자 여름 휴가 패션을 소개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스타일로 휴가 패션을 완성하고 싶으세요? 이번 여름 휴가엔 패션도 함께 챙겨보세요. 간단한 룰만 지킨다면 번거롭지도 않고 편하게 스타일을 낼 수 있답니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아이템이라면 여름 휴가 패션 걱정 없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라이너스™ 2013.06.05 12:1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깔끔하고 댄디하네요^^
    잘보고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2. 봄꼬냥이 2013.06.05 17:58
    Address Modify/Delete Reply

    우왕 첫번째 사진 리조트 어디에요? 가보고싶네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