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등산용품! 물대신 휴대용 정수기! 무거운 물은 이제 그만:: Seychelle Waterfil Tration

 

등산용품! 물대신 휴대용 정수기! 무거운 물은 이제 그만 :: Seychelle Waterfil Tration


등산을 정기적으로 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고민이 되는 요소가 바로 짐 줄이기입니다. 짐을 최소화 하기 위해 여러가지 방법을 궁리하며 노력을 하는데요. 이러한 노력에도 어떻게 해도 줄어지지 않는 것이 바로 '물입니다. 어느정도 물을 가지고 가야 좋을지 등산 계획을 확실하게 하고 가는 것이 좋은데요. 즐거운 트레킹을 하기 위해서라면 물을 최소한으로 줄이고 물을 구할 수 있는 경로를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겠죠. 하지만 일부 산행객들은 생수를 마시지 못하는 사람도 있습니다. 체질적으로 배가 아파지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

 

세이셸(Seychelle)사에서 개발된 휴대용 정수기(Seychelle survival plus Pull Top Bottle)는 이러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산행객들에게 필수 아이템이 될 등산 준비물입니다. 약 600ml의 물을 정수할 수 있는 필터가 내장된 이 휴대용 정수기는 물을 쉽게 마실 수 있는 입구가 있어서 더욱 편리합니다. 정수 과정에서 번거로움이나 시간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물을 병에 넣고 그대로 마시기만 하는 걸로 강력한 필터가 물을 정수해주기 때문입니다.

 

정수 기능으로 여과되는 물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단세포 원생동물, 박테리아, 바이러스, 미립자, 화학물질, 냄새, 맛, 중금속을 걸러준다고 합니다. 이 제품에 탑재된 정수 기능은 영국 해군에서도 사용되고 있는 종이 필터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이렇게 편리한 휴대용 정수기만 있다면 긴급한 상황이나 화재에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아웃도어 시즌이 다가오면서 이러한 철저한 준비가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Seychelle survival plus Pull Top Bot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