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준비물 고민고민 하지마 :^) ♬ 여름 휴가 여행 준비물!! (소니이어폰/캐논카메라/파나소닉캠코더)

여행을 다녀오고 나면 재충전도 하고 추억에 많이 남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여행에 대한 로망이 있습니다. 곧 다가올 여름 휴가를 대비해 여행 준비에 몰두하고 계신 분들이 많습니다. 즐겁고 기분 좋은 여행을 도와줄 준비물은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요? 즐겁고 신나는 여행에 도움이 될 추천 여행 준비물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여행을 갈 때 음악으로 귀를 즐겁게 하고 행복한 순간을 사진으로 남기고 아름다운 풍경을 영상으로 담아두면 어떨까요? 지금부터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여름 휴가를 대비한 추천 여행 준비물을 소개합니다.



1. 신나는 음악과 함께하는 여행 :: 소니 NWZ-W273

여행이라고 하면 최소한 어느정도 이동거리가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근교의 펜션으로 여행을 간다고 해도 최소 이동거리가 1시간 이상은 걸리죠. 여행기간 내내 심심한 귀를 달래줄 음악을 소니의 이어폰과 함께 한다면 더욱 편리해질 것입니다. 소니의 NWZ-W273은 얼핏보면 블루투스 이어폰같지만 사실은 MP3플레이어가 일체가 된 독특한 이에폰이라는 사실. 특히 이 이어폰의 가장 큰 장점은 2M 깊이의 수심에서도 방수가 된다는 점입니다. MP3와 이어폰이 일체화 되어있기 때문에 러닝이나 수영을 할 때에도 마음껏 음악을 들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인데요. 여름휴가 일정 중 워터파크나 해수욕, 혹은 수영장을 가게 될 계획이라면 이러한 이어폰이 유용하게 쓰이겠죠?

 

 

 

2. 컴팩트한 초경량 디지털 카메라로 여행을 담아보자 ::  캐논 - 파워샷N

캐논이 선보인 파워샷N은 처음 접했을 때 다소 생소할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찍기 위한 별도의 셔터 버튼이 없기 때문이죠. 그렇다면 파워샷N으로 사진을 찍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카메라의 렌즈 주변에 있는 '셔터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 했습니다. 셔터링을 살짝 밀어 올리거나 누르는 방식으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데 정사각형에 가까운 레이아웃은 어떤 위치에서도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가능하게 해준답니다. (셔터버튼이 한면에만 달렸을 경우 이러한 방식은 불가능) 무거운 DSLR의 카메라는 여행의 짐이 될 수 있기에 가볍고 컴팩트하며 사용이 편리한 카메라를 가져가는 것도 좋겠죠!

 

 

 

3. 수심에서도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캠코더 :: 파나소닉 HX-WA3 

여름 바캉스로 여행을 갈 경우 아무래도 물에서 놀 가능성이 크죠. 바다, 수영장, 워터파크등 워터스포츠를 만끽하는 순간을 영상을 담는다면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겠죠? 최대 수심 5m에서까지 찍을 수 있는 이 디지털 캠코더는 수중은 물론 일상적인 영상을 담기에도 적합한 캠코더입니다. 떨어트리는 위험을 보안하기 위해 권총처럼 단단하게 잡을 수 있는 그립감은 더욱 안정적인 촬영이 가능합니다. 여름의 활기찬 풍경을 담고 싶다면 파나소닉의 캠코더가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여름 휴가 패션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이번 컨셉은 바로 'FISHING TRIP' 여행과 탐험을 좋아하고 여유를 아는 남자들의 패션은 바로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제안하는 룩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모델 소지섭이 선택하기도 한 여름 휴가 패션은 활동성과 캐주얼의 감성을 담아내 주말 나들이 혹은 여름 휴가 패션에 적합한 스타일입니다. 이번 여름 휴가 패션은 지이크의 패션 아이템과 함께 떠나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6.10 10:25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2. 2013.06.11 18:2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