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오토 상하이'에 소개된 새로운 자동차! (마세라티기블리/폭스바겐/람보르기니/포르쉐파나메라)

현재 중국시장은 자동차업계에서 최고의 시장으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모든 업계가 다 그렇지만 중국은 기회의 땅이자 새로운 마켓인 셈이죠. 많은 자동차 업계들이 중국시장을 매료시킬만한 비장의 무기를 선보였는데요. 과연 어떤 자동차가 우리의 시선을 끌까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2013 오토 상하이'에 출품된 자동차를 소개하기로 합니다.



1. 마세라티 기블리 ( 2014 Maserati Ghibli )

마세라티 기블리의 2014년형 신차가 2013 오토 상하이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마세라티라고 한다면 고성능을 추구하고 럭셔리함을 잃지 않는 자동차로도 유명한데요. 마세라티 기블리는 대량생산을 위해 최초로 '디젤 엔진'을 선보였습니다. V8 엔진을 버리고 두개의 V6 3.0리터 터보 엔진을 통해 각각 330마력, 410 마력을 내며 V6 3.0리터 디젤 엔진을 탑재한 버전은 270마력을 낼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연간 50,000대를 목표로 하고 있는 마세라티 기블리는 대중적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는 마세라티의 새로운 야망을 느낄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2. 폭스바겐 크로스블루 쿠페 ( Volkswagen CrossBlue Coupe )

폭스바겐이 출시하는 SUV의 자동차는 어떨까요? 크로스 오버 형태와 좋은 연비로 무장한 폭스바겐 크로스블루 쿠페 컨셉가가 상하이 모터쇼에서 선보였습니다. V6 TSI 엔진에 전기모터가 두개가 장착이 되어 450마력을 자랑하며 제로백 5.9초라는 성능을 보여줍니다. 쿠페 버전은 좀 더 납작해진 바디, 낮아진 천장이 날렵한 쿠페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스포티한 매력과 날렵한 디자인이 매력적인 폭스바겐 크로스블루는 SUV 애호가들에게 매력적인 차입니다.

 

 

 

3.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720-4 (Lamborghini Aventador LP 720-4 50th Anniversary)

좀 더 특별한 차를 원하시나요? 람보르기니의 설립 50주년을 기념해서 나온 특별한 아벤타도르를 주목해보세요. 람보르기니의 반세기의 역사를 자축하고 기념하고자 출시한 이 모델은 중국의 오토 상하이에서 그 데뷔식을 치뤘습니다. 기본적으로 아벤타도르와 비슷하지만 20마력 더 높은 720마력으로 상승했습니다. 특별한 에디션에 각별한 관심이 많은 중국인들은 이 모델에 많은 관심을 보였는데요. 그럴 것이 100대 한정판이기 때문이라네요!

 

 

 

4. 포르쉐 파나메라 ( 2014 Porsche Panamera )

외형 변화를 알아차리기 힘든 포르쉐. 이번에 새로 선보인 포르쉐 파나메라도 특별히 차이점을 느끼기 어렵지만 스케일이 달라졌습니다. 변화의 핵심중 하나는 바로 파나메라 이크제큐티브의 휠베이스가 이전보다 15cm나 길어졌기 때문이죠. V6 터보 엔진을 장착해 연비가 18% 상승했으며 7단 PDK를 장착해 전체적인 효율성을 높혔습니다. 여기에 8단 자동미션이 적용된 파나메라 SE는 최고속력 269km/h에 제로백이 5.5초, 연비가 38.7km/L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드라이브 할때 좋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패션

근사한 자동차를 몰고 드라이브를 갈 때 입으면 좋은 패션은 바로 남자의 세련됨을 느낄 수 있는 컬러 팬츠 패션! 날렵한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블루 팬츠에 그레이 컬러의 자켓을 매치해보세요! 차이나 카라 형태로 자켓을 깃을 올린다면 스포티하면서도 남자다운 매력이 한층 부각이 되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라이너스™ 2013.06.12 12:3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잘보고갑니다. 멋진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