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FASHION RECIPE

지이크 파렌하이트 :: 남자들을 위한 장마 패션 (장우산/레인코트/장마패션/레인부츠/남자레인부츠/우산)


지이크 파렌하이트 :: 남자들을 위한 장마 패션 (장우산/레인코트/장마패션/레인부츠/남자레인부츠/우산)

다가올 여름 장마에 대비하기 위해 많은 분들이 장마 때 입을만한 옷을 걱정하고 있습니다. 남자들은 장마에 대비해 어떤 패션 아이템을 준비해야 할까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는 남성성을 살릴 수 있는 남자들만을 위한 장마 패션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댄디한 남자가 빗속을 걸어가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스타일리시하고 멋진 남자는 빗 속에서도 분명 멋지지 않을까요?


 

1. 접이식 우산은 NG 남자라면 장우산을 들고 다니자.

거센 비바람과 폭우에 대응하기 위한 우산을 선택하라면 당연히 장우산입니다. 최근에는 휴대성을 강조하는 접이식 우산을 많이 들고 다니는데요. 사실 진정한 남자라면 접이식 우산을 들고 다니기 보단 장우산을 들고 다니는 것이 더욱 멋스럽습니다. 젠틀하고 댄디한 남자에게 잘 어울리는 우산은 바로 견고하게 만들어진 튼튼한 장우산이 아닐까요?

 

 

2. 트레킹 느낌이 나는 레인부츠라면 OK!

레인부츠를 생각하면 형형색색의 컬러를 자랑하며 여성들이 즐겨 신는 패션 아이템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남자들을 위한 레인부츠도 있습니다. 산행을 갈 때 신는 트레킹화를 모티브로 제작한 레인부츠가 바로 그것이죠. 또한 블랙 컬러의 멋스러운 남성용 레인부츠도 있으니 레인부츠를 신는 남자가 댄디하지 말라는 법은 없겠죠?

 

3. 비바람으로 부터 보호해 주는 레인 코트

최근의 레인 코트 경향은 한 순에 들어오는 컬러감이 트랜드입니다. 기존에 싱글코트에서 변형된 레인 코트가 댄디한 남자의 아이템이었다면 최근에는 조금 더 디자이너의 감성을 살린 독특한 레인코트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특히 옐로우 컬러와 비비드 블루 컬러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그만큼 컬러에 대한 남자 소비자들의 수용폭이 넓어졌다는 뜻이겠죠?

 

*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아우터! 장마패션/ 레인코트 / 아우터

'FISHING TRIP'이 테마인 이번 시즌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아우터를 주목해보세요.

컬러감이 넘치는 아우터는 비가 내리는 장마 시기에 입으면 좋은 아이템입니다.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의 레인코트를 선택하세요. 비가 오는 날이 기다려질지도 모르는 일.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댄디한 남자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는 절대 잃지 말아야 할 필수 덕목인데요. 여러분도 곧 다가올 장마에 대비한 자신만의 장마패션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