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휴양지에서 즐기는 멋진 레포츠! 추천 레포츠 BEST 3 (수중항공기/터키열기구/카이트서핑)


휴양지에서 즐기는 멋진 레포츠! 추천 레포츠 BEST 3 (수중항공기/터키열기구/카이트서핑)

다가올 휴가 계획을 열심히 세우고 있을 당신! 휴가도 스타일에 따라 개인의 취향에 따라 많이 달라지기 마련. 진정한 남자라면 휴양지에서도 레포츠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 많으실텐데요. 댄디하고 멋진 남자, 모험을 두려워 하지 않는 남자를 추구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선 휴양지에서 추천할만한 익사이팅 레포츠를 소개합니다. 카리브해 수중 속을 탐험하거나 터키의 멋진 일출을 보는 열기구, 산호해변을 서핑하는 카이트 서핑 등 당신을 자극할만한 요소는 많습니다!


 


1. 카리브해 네커 아일랜드를 탐험하자! 수중 항공기 네커 님프!

카리브해에 위치한 네커 아일랜드는 다른 카리브해의 리조트보다 더욱 특별한데요. 섬을 통째로 빌릴 수 있는 특별한 휴양지이기 때문입니다. 네커섬을 숙박하는 사람에 한정해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는데 바로 수중 항공기 '네커 님프'를 활용해 해수면을 탐험할 수 있는 체험입니다. 네커 님프는 전투기 엔진 기술을 적용해 숙련된 조종수가 직접 카리브해의 바다를 비행합니다. 잠수 장비를 갖추고 간단한 스쿠버 다이빙 교육을 받은 후 네커 섬 바다를 체험할 수 있는 이 레포츠는 1회 이용료가 무려 2500달러에 달한다고 하니 진정한 럭셔리 레포츠임에 분명하네요. (http://www.neckerisland.virgin.com)

 

 

2. 바다를 달려보자! 바람에 따라 움직이는 카이트 서핑

카이트 서핑은 패러글라이딩이과 서핑을 접목한 신개념 서핑 스포츠입니다. 주로 하와이, 뉴질랜드, 남태평양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스포츠는 대형 연, 카이트를 하늘에 띄우고 바람에 의존해 바다 위를 서핑하는 원리의 스포츠입니다. 수상스키와 비슷해보이지만 오로지 카이트에 의존해 움직인다는 점이 바로 차이점이죠. 바람을 이용해 다양한 묘기를 부릴 수 있다는 점이 카이크 서핑의 장점인데요.파도가 전혀 없는 상태에서도 바람의 힘을 통해 평평한 수면위를 서핑할 수 있기에 카이트 서핑은 초보자들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입니다.

 

 

3. 터키 카파도키아에서 즐기는 황홀한 일출 열기구

하늘에서 바라보면 지상의 경관은 경험한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최고의 체험입니다. 열기구를 통해서라면 가능한 일이죠. 터키의 카파도키아라는 독특한 지형에서 펼쳐지는 열기구 체험은 다른 열기구 체험보다 더욱 특별하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곳에서 하늘을 오르기 위해 전세계 각지에서 모이는데 카파도키아 상공에서 맞이하는 일출은 경험한 사람에 의하면 황홀 그 자체라고 하니 꼭 한번 쯤은 가보고 싶어지는 곳입니다. 카파도키아의 기암괴석과 함께 일출시간에 맞추어 번지는 빨간 태양의 빛을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휴가에는 터키의 카파도키아를 꼭 방문해보는 것도 좋을 듯!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휴양지 패션


좀처럼 시도하기 어려웠던 화이트 팬츠.

올 여름 휴양지 패션으로 과감하게 시도해 보자. 화이트 팬츠가 주는

젋은 남자의 경쾌함은 여름 휴가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다.

리넨 셔츠와 가디건 그리고 선글라스로 휴양지 패션을 마무리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