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VS 스페인! 2013 컨페더레이션즈컵 우승는 과연? (브라질/스페인/네이마르/프레드)

오늘 아침에 많은 축구팬들을 열광케 했던 바로 2013 컨페더레이션즈 컵의 결승전이 시작이 되었는데요. 많은 축구팬들이 팽팽한 경기 내용을 예측했지만 결과는 브라질이 스페인 3-0으로 완파하여 2013 컨페더레이션즈 컵의 우승을 차지했죠. 브라질의 기대주자 네이마르의 멋진 플레이가 돋보이기도 한 경기였는데요- 지금부터 그 2013 컨페더레이션즈컵 브라인 VS 스페인 결승전 내용을 살펴볼까요?


 

 

한국시간으로 1일 새벽, 브라질의 리우 데 자네리우의 마라카낭 스다디움에서 벌어진  컨페더레이션즈 컵 결승전에서 브라질이 스페인을 3-0으로 이겼는데요. 전반 2분만에 프레드의 선제골로 선두를 차지가한 브라질은 전반 44분과 후반 2분 네이마르, 프레드의 연솔골로 스페인에게 완승을 거두며 이번 대회의 우승을 차지하였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예상치 못했던 브라질의 완승인데요. 브라질은 스페인에게 경기 점유율에서 밀렸지만 완벽한 마무리로 통산 4번째 컨페더레이션즈컵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경기내용을 보면 기선 제압에 성공한 팀은 단연 브라질입니다. 전반 2분만에 프레드가 선제골을 터트리고 경기의 균형을 브라질 쪽으로 쏠리게 하였기 때문입니다.

 

이런 기세를 몰아 전반 44분에 네이마르가 이번 대회 4번째 골을 성고하며 전반에 2-0으로 마무리를 했습니다. 브라질의 골은 후반에도 이어졌는데요. 후반 2분만에 1번째 골의 주인공인 프레드가 또다시 골을 성공하며 사실상 우승을 확정 지었습니다. 스페인은 업친 데 겹친 격으로 후반 12분에 제라르 피케가 퇴장을 당하는 등 경기의 난항을 겪었습니다.

 

*천재 축구선수의 등장, '브라질의 네이마르'

이번 컨페더레이션즈컵에서 단연 돋보인 선수는 바로 브라질의 신예 네이마르입니다. 이번 컨페더레이션즈컵은 네이마르로 시작해 네이마르로 끝났다는 표현을 쓸 정도로 화제를 모았는데요. 조별 라운드 3경기 연속 골 득점, 우루과이와의 4강전에서 2도움, 그리고 오늘 스페인과의 경기에서 2번째 득점 등 자신의 실력을 여지없이 보여줬습니다. 특히 중요한 결승전에서 스페인의 내놓으라 하는 최고의 수비수를 모두 제치고 우승을 결정짓는 골을 성공시켜 MVP 골든볼 후보로 선정이 될 것입니다.

 


무적함대 스페인을 꺾고 컨페더레이션즈 컵 3연패를 차지한 브라질. 미리보는 월드컵이라고도 불린 이번 대회에서 브라질의 강력함을 다시한번 알 수 있었는데요. 다가오는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다시한번 정상 탈환의 기대를 높혔던 경기였습니다

 



 


이번 시즌 소지섭과 함께하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화보!

피싱트립을 즐기는 여유롭고 멋을 아는 남자의 패션이 궁금하다면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2012 여름 패션에 주목해보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