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추천 여행지! 여름 휴가는 강원도로! (화진포해수욕장/무릉계곡/송지호해수욕장)

정신없이 달려온 2013년, 드디어 7월의 바캉스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여름휴가와 피서로 다양한 여행지를 찾고 계실텐데요. 국내에서는 강원도만큼 수려하고 깨끗한 자연을 즐길 수 있는 곳은 없죠.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강원도로 여름 휴가로 찾고 있습니다. 강원도로 여행을 간다면 어떤 곳이 좋을까요? 그런 고민을 하는 분을 위해 여름 휴가 대비 강원도 추천 여행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호수와 바다, 계곡 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강원도의 여행지를 알아볼까요?



1. 강원도 고성 화진포 해수욕장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화진포 해수욕장은 외국의 산호 해변을 보는 듯한 아름다운 바닷빛으로 유명한 해수욕장입니다. 1973년에 개장된 화진포 해수욕장은 이 지역에서 수만년동안 있었던 조개 껍질과 바위가 부서져 만들어진 모나즈 성분의 모래로 백사장이 구성 되어있다고 합니다. 근처 대진항 포구에는 어부들이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들이 많은데요. 어부들이 자주 찾는다는 '부두식당'의 도루묵 매운탕은 그야말로 별미라고 하네요. 수심이 얉고 바닷물이 깨끗한 이 해수욕장은 아름다운 해당화와 수려한 기암바위가 어우러져 경치가 장관이라고 합니다. 화진포의 '화'는 꽃을 뜻하는 말이라니 이 곳의 경치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알 수 있겠죠? (바로가기)

 

2. 강원도 동해시 무릉계곡

강원도는 수려한 계곡과 울창산 산과 숲이 많기로 유명한 곳이죠. 강원도 동해시에 위치한 무릉계곡은 강원도의 많은 계곡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손꼽힙니다. 강원도의 두타산과 청옥산 사이에 무릉반석에서 시작해 용추폭포까지 기암괴석이 이어지는 동해의 추천 명승지인 무릉계곡은 계곡의 모습이 아름답고 신비해 중국의 무릉도원 같다고 해서 무릉계곡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무릉계곡 초입에는 커다란 다위에 있는데 이 바위를 기점으로 해서 계곡 옆길 따라 용추폭포까지 올라가는 코스가 가장 좋다고 합니다. 차가운 계곡물에 물놀이를 하고 내려온다면 그야말로 최고의 여름피서가 되지 않을까요? (바로가기)

 

3. 강원도 고성 송지호 해수욕장

강원도 고성에 위치한 송지호 해수욕장은 께끗한 백사장과 얕은 수심으로 해수욕장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경관이 수려한 죽도가 눈 앞에 위치해 경관도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은 곳이죠. 바닷가와 함께 송지호 호수도 유명한 관광지인데요. 이곳은 철새 도래지로도 유명한 곳이기에 철새를 보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찾기도 합니다. 호수가 주변에는 함경도식 '고성 막국수'를 파는 집이 있습니다. 이 곳의 별미라고 하니 꼭 들려야 겠지요? 송지호 해수욕장 근처에는 오토 캠핑장이 있는데요. 해수욕과 함께 야영을 즐길 수 있는 점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의 피서지가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민박과 숙박시설등도 갖추어져 있어 이용이 편리하기에 피서지로 각광받는 곳입니다. (바로가기)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여름 휴가 패션

여름 휴가만을 위해 살아온 당신! 답답한 비즈니스 수트를 벗어 던지고

캐주얼한 체크셔츠에 활기가 넘치는 그린 컬러의 반바지를 매치해보자!

여름 휴가를 떠나는 당신의 스타일 지수를 한층 높혀줄 것이다!

이번 여름 휴가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패션 아이템으로 여름 휴가 패션을 완성하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라이너스 2013.07.02 10:10
    Address Modify/Delete Reply

    정말 멋진곳입니다.
    덕분에 구경잘하고갑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