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준비물! 즐거운 바캉스가 되기 위한 여행 준비물! (소니프로젝터핸디캠/뱅앤올룹슨베오릿12/투미테트라라이트)

산으로 바다로 해외로-! 본격적으로 7월의 바캉스 시즌이 돌아왔습니다. 올 여름, 여름 휴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 여행준비를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을텐데요.여행의 즐거움을 배로 만들어 줄 아이템은 과연 어떤 것이 있을까요? 여행을 가는 것만큼 여행을 준비하는 것도 중요한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 블로그에서는 여름 휴가에 좀 더 특별한 여행이 될만한 여행 준비물을 소개합니다 !



1. 소니 프로젝터 핸디캠  

캠코더의 영상을 바로 프로젝터로 쏘아 큰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독특한 캠코더 입니다. 2400만 화소의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프로젝터 캠코더인 소니의 프로젝터 핸디캠은  와이파이 어댑터를 장착하면 직접 촬영한 영상을 스마트폰으로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이 영상을 자신의 SNS계정으로 바로 업로드를 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스마트폰만 연계가 되는 것이 아니라 노트북, PC와도 연동이 가능하며 프로젝터로 활용할 수 있으니 방금 촬영한 동영상을 커다란 화면으로 보고 싶다면 소니 프로젝터 핸디캠에 주목하자.

 

 

 

2. 뱅앤올룹슨 '베오릿 12' 

마치 도시락 케이스처럼 생긴 이 물건의 정체는 무엇일까? 바로 포터블한 휴대용 스피커다. 생긴 것이 도시락처럼 생겨서 '음악 도시락'이라는 닉네임을 가질 정도로 독특한 디자인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도 수상을 할 정도로 그 디자인을 인정 받았다. 스피커에 내장된 총전용 배터리를 사용하면 최대 8시간 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에어플레이 사용시 4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다고 한다. 이정도면 해변이나 캠핑에서 음악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다. 이 스피커가 더욱 매력적인 것은 무선 네트워크로 인터넷에서 찾은 음악이나 직접 넣은 mp3음악을 바로 들을 수 있다는 점. USB나 외부 케이블을 이용하면 다양한 디지털 기기와 연결할 수 있다. 

 

 

 

3. 투미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

방탄 소재로 만들어진 캐리어 가방이 무겁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투미의 테그라 라이트 컬렉션의 캐리거 가방을 접하는 순간 생각이 바뀔 것이다. 총알도 막을 정도로 기능이 탄탄하지만 무척 얇고 가벼워서 여행중 이동시에 전혀 불편함을 느낄 수 없을 정도다. 인라인 스케이트에 사용되는 바퀴를 사용해 더욱 이동성이 편리해졌고 튼튼한 우주항공 소재의 알루미늄 핸들과 가방 4면을 보호하는 고무 범퍼는 하드 케이스 여행 가방의 새로운 개념을 제시 했다고 봐도 무방하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여름 바캉스 패션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여름 바캉스 패션! 화이트 컬러 팬츠에 스타일리시한 네이버 자켓을 매치해 남자다움과 함께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는 여름 패션이다. 여기에 구두 대신 캐주얼한 스니커즈, 그리고 경쾌한 다이버 손목시계를 매치해 여름 바캉스 패션의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