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CAR

여행 갈 때 좋은 자동차 :: SUV 자동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4.4 보그 SE / 포르쉐 카이엔 디젤 S / 벤츠 ML350 )


여행 갈 때 좋은 자동차 :: SUV 자동차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4.4 보그 SE / 포르쉐 카이엔 디젤 S / 벤츠 ML350 )

휴양림, 혹은 캠핑으로 여름 휴가를 떠날 계획이 있다면 아무래도 자동차로 여행지까지 이동을 해야하는 편입니다. 자연 속으로 떠나는 여행은 다소 길이 험할지도 모르죠. 이럴때 효과를 발휘하는 것이 바로  SUV 자동차인데요. 성능이 좋은 SUV자동차는 얉은 강을 건널 정도로 튼튼함을 자랑합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여행갈 때 좋은 SUV 자동차를 소개합니다!


 

 

1.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4.4 보그 SE

최첨단 4.4리터 디젤 엔진을 탑재한 렌드로버 레인지로버 SUV 자동차는 어떤 지형에서도 힘차게 달릴 수 있는 성능을 가진 자동차다. 가격이 무려 1억 6천만원에 달하는 고품격 레인지로버 SUV는 첨단 우주항공 기술을 적용한 초경량 알루미늄 차체 구조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성능과 민첩성을 극대화 시키고 연비를 향상시켰다고 한다. 경량화 된 차체 덕분에 핸들링은 예전보다 더욱 민첩해지고 주행능력이 다이내믹하게 개선이 되었다. 또한 레인지로버의 단점이었던 연비를 개선했다는 점도 매력적인 점이다.

 

 

2. 포르쉐 카이엔 S 디젤 

포르쉐의 카이엔 S 디젤은 다이내믹한 성능 그리고 효율성 모두를 잡은 최고 수준의 SUV자동차다. 최고속도는 252km/h, 최고출력은 382hp/3,750rpm이라는 최상급 성능을 발휘한다. 배기량이 높은 디젤 엔진을 써서 연비와 힘을 동시에 챙겼다. 연료 효율성을 노피기 위해 오토 스타트/스톱 기능을 장착했고 지능형 변속기 팁트로닉 S를 탑재하기도 했다. 이러한 기술은 엔진과 변속기 사이에 열 교환 관리가 가능해 연료 소모를 줄여줘 장거리 주행 시 연료 효율성 효과를 본다고 한다. 가격은 1억 8백만원대.

 

 

3. 메르세데스 벤츠 ML 350

메르세데스 벤츠에서 선보인 럭셔리 SUV 자동차인 ML 350은  스포티한 디자인에 성능과 편의성 안전성 모두를 만족시키는 크로스오버형 5인승 SUV 자동차다. 한눈에 봐도 듬직한 이 자동차는 자갈이나 내리막에서도 거뜬없는 오나성도를 자랑한다. 엔진은 3.5리터 6기통 24밸브의 가솔린 엔진으로 최대 출력 272마력을 자랑한다. 또한 자동 7단 변속기는 최적의 기어 변속비로 연비를 높이는데 주력했다고 한다. ML 305는 다이내믹 핸들링 콘트롤 시스템이 주목할만 한데 부드럽고 민첩한 스티어링 감각을 선보인다. 또한 에어매틱 서스텐션 시스템은 웅덩이나 굴곡이 심한 오프로드에서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해준다.


 


 


*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여행 패션

SUV 자동차를 몰고 근교 펜션으로 여행을 가는 남자의 패션! 세련된 화이트 컬러의 팬츠를 롤업을 한 후 에스파드류를 매치해 더욱 여행의 감성을 불어 넣었다. 또한 댄디한 블루 컬러의 자켓은 더욱 남자다운 매력을 부각시키는 패션 아이템! 젊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여행을 떠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