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한 여름휴가! 중국 광저우 W 호텔이라면 OK :: W IN GUANGZHOU

여름 휴가! 해외여행을 떠난다면 한국과 가까운 중국과 태국 등지를 떠날텐데요. 럭셔리하고 근사한, 기품있는 해외여행을 가고 싶다면 호텔 선택이 중요하겠죠. 중국 광저우에 새롭게 오픈을 한 W 호텔은 당신의 럭셔리 지수를 한층 높혀줄 최고의 호텔이 될 것같은데요. 지리상으로도 가까운 중국 광저우의 W호텔에서 여름휴가. 근사하지 않을까요?




* W 호텔 월드 와이드의 첫번째 중국 진출! W 광저우 호텔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아이코닉한 호텔 체인을 꼽으라면 바로 W 호텔 월드와이드를 꼽을 수 있습니다. W 호텔이 이번에 중국의 광저우에 새로운 호텔을 오픈했는데요. 상하이나 베이징이 아닌 광저우를 첫번째로 택한 이유는 초고층 빌딩이 즐비한 상업지구에서 다른 어떤 도시보다 발전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선점했다고 하네요.

전통과 첨단이 오가는 광저우의 독특한 풍경사이로 W 호텔이 광저우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되었는데요. 매끈한 검은색 유리로 감싸져 있는 30층짜리 비대칭 건물은 그야말로 한 눈에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건축가 '로코 임'이 이 호텔의 외관을 설계를 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19미터 높이의 Luminous Water Wall이 방문객의 탄성을 자아내게 하는데요. W호텔의 스타일리시함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사로잡는 감각적인 컨셉트 디자인이 역시 W호텔! 이라는 말을 나오게 합니다.

모든 객실엔 동작 센서 기능과 디지털 시스템을 갖춰 숙박객의 편리함을 도모합니다. 46인치 LED HDTV와 최첨단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 초고속 와이파이와 MP3 플레이어 플러그 앤 플레이 장치가 갖춰져 있죠. 또한 욕조 안에서 스파 버튼을 누르면 낭만적인 조명과 명상음악이 함께 흘러나오는데요. 그야말로 휴가를 즐기기에 최적의 시스템이 아닐까 싶네요! 광저우를 시작으로 2014년엔 베이징, 2015년엔 상하이에 W 호텔이 탄생할 예정이라고 하니 기대를 갖게 하는 것 같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