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여름휴가는 제주도 여행으로! 제주도 여행은 풀빌라가 대세! (루온토풀빌라/하이클래스제주/올레리조트)



여름휴가는 제주도 여행으로! 제주도 여행은 풀빌라가 대세! (루온토풀빌라/하이클래스제주/올레리조트)

호화롭고 럭셔리한 풀빌라. 풀빌라라고 하면 대부분 해외휴양지를 생각하실텐데요. 최근에는 풀빌라가 국내에서도 많이 오픈 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독립된 공간에서 여유롭게 보내는 휴가. 일상에 지친 사회인들이라면 한 번쯤 꿈꿔봤을 휴가입니다. 특히 여행지로 유명한 제주도에서도 속속 풀빌라가 오픈되고 있다는 사실! 호텔과 콘도가 지겹다면 풀빌라에서 여행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1. 루온토 풀빌라

루온토는 핀란드어로 자연이라는 뜻을 지닌 단어라고 합니다. 자연 친화를 지향하는 제주 루온토 풀빌라는 여유로운 여행을 찾는 여행객들에게 최고의 풀빌라 입니다. 제주시 한경면 판포리에 지어 올린 풀빌라는 '왜 발리 같은 풀빌라가 제주도에는 없을까?'라는 고민에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그만큼 해외의 풀빌라와 비교를 해봤을 때 전혀 뒤지지 않는 풍경과 시설을 자랑합니다. 풀빌라는 총 6채이고 단독 빌라마다 커다란 야외 수영장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온수 서비스도 가능하기에 사계절 모두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포인트입니다. (www.luonto.co.kr)

 

 

 

2. 하이클래스 제주

하이클래스 제주는 제주도에 있는 풀빌라 중에서 단연 상위권에 속해있는 최고급 풀빌라입니다. 전 객실에 전용풀장과 스파시설이 있으며 제주도 최고의 바다전망을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혁신에 가깝다는 찬사를 받은 하이클래스 제주 풀빌라는 폴딩도어를 이용해 하이클래스만의 개폐식 풀빌라를 만들어 4계절 내내 풀빌라를 이용할 수 있는 유니크한 구조로 탄생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여름에는 풀장의 바깥쪽 문과 안쪽 문을 모두 열어 야외풀장으로 사용하며 동절기에는 실내 풀장으로 이용하기 때문입니다. 동남아에서만 즐길 수 있다는 고정관념을 깨트린 독특한 풀빌라입니다. (http://www.hiclass-jeju.kr)

 

 

 

3. 올레 리조트

올레 리조트는 넓은 잔디밭과 정원이 한눈에 들어오는 매력적인 풀빌라 입니다. 객실마다 풀이 있기도하지만 25m 길이의 대형 수영장은 이 리조트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수영장의 수면 높이와 담 높이가 같아 바다와 들판이 하눈에 들어온 다는 점이 자연 속에 푹 빠져 있는 듯한 기분이 드는 구조입니다. 프라이버시가 보장된 개인 풀장과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개인 정원은 리조트이지만 풀빌라의 장점을 그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목가적인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올레 리조트에서 보내는 제주도 여행은 좋은 추억이 될 것 입니다. (http://www.jejuolle.co.kr/)

 

 


 


 

*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제주도 여행 패션

제주도로 휴가를 떠난다면 어떤 패션을 입어야 좋을까요? 편안한 피케셔츠나 그린 컬러의 티셔츠로 그동안 억압되었던 자유로움을 패션으로 표현하세요. 또한 비즈니스를 하면서 입을 수 없었던 독특한 패턴의 팬츠나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것도 여름 휴가 패션으로 좋은 스타일링이 될 것 같습니다 :) 이번 여름 휴가 패션은 지이크 파렌하이트와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