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

남자 여름 향수! 추천 남자 여름 향수 BEST 3 (토미힐피거-프리덤/에르메스-자르뎅수르닐/겐조-스포츠익스트림)


남자 여름 향수! 추천 남자 여름 향수 BEST 3 (토미힐피거-프리덤/에르메스-자르뎅수르닐/겐조-스포츠익스트림)

스타일리시한 남자라면 자신의 이미지에 맞는 향수는 가지고 있을 것입이다. 조금 더 욕심을 내보면 계절마다 기분을 전환할 수 있는 향수를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은데요. 여름에 어울리는 향은 바로 바다를 연상케 하는 시원하고 깔끔한 향입니다. 뜨거운 여름 날씨에 더욱 매력적인 향수를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1. 토피힐피거 - 프리덤

토미힐피거의 새로운 향수 프리덤은 항해라는 컨셉트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향수입니다. 망망대해와 끝없이 펼쳐진 바다에서 영감을 얻어서 제작했다고 합니다. 자유로운 감성을 지닌 이 향수는 현재를 즐기라는 의미의 '카르페디엠' 정신을 표방한 향수 병 디자인을 지니고 있습니다. 바질 잎과 바이올렛 꽃의 짙은 그린빛 싱그러움에 노간주나무와 클라리 세이지 향의 바삭바삭함을 더했다고 합니다. 클래식하고 스포티한 것이 매력적인 이 향수는 소박함과 남성적인 매력이 균형을 이루고 있습니다.

 

 

 
 
 

2. 에르메스 - 자르뎅 수르닐

아시아에서 영감을 얻어 제작되었다는 에르메스의 자르뎅 수르닐은 남녀 모두가 사용가능한 유니섹스 향수입니다. 나일강에서 자란 열매의 상큼한 향을 느낄 수 있는 향수입니다.  그린 우디계열의 향으로 망고, 자몽, 토마토 줄기, 망우수, 무화과 등에서 어우러진 향이 깔끔하고 부드러운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르메스의 향수 중에서 가장 젊은 이미지를 가진 이 향수는 여름용 추천 향수로 매번 뽑히는 향수입니다.

 

 
 

3. 겐조 - 스포츠 익스트림

아이스 민트향과 레몬 향이 시원함을 선사하는 프로스티 아로마틱 계열의 향수입니다. 즐거운 스포츠에서 영감을 얻어 경쟁과 스트레스로부터의 해방감을 향으로 표현했다고 하네요. 토닉 마린 어코드의 고유의 프레시함으으로 상쾌하고 기분 좋은 분위기와 파워풀한 남성미 두가지 매력을 모두 잡은 향수입니다.  대나무를 둘러싼 강렬한 붉은 레이저빛이 멋진 향수 디자인도 매력적인 요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