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트의 매력! 한강에서 즐기는 요트! 여름 휴가에 요트를 즐기자! (서울마리나/아주마린/씨윈드마린/요트/요트체험/한강요트클럽)

요트라는 해양스포츠를 살펴보면 남자들이 열광하는 요소들이 가득합니다. 돛으로 바람을 받아 바다나 강을 스피드하게 즐길수 있고 탁트인 바다 위에서 남자들의 모험심을 자극하기 때문이죠! 열정적이고 다이나믹한 포인트를 좋아하는 남자들에게 최적인 해양스포츠 요트! 최근에는 럭셔리한 휴양지의 관광요소로도 많은 사람들이 요트를 즐기고 있는데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요트의 종류, 그리고 한강에서 즐길 수 있는 요트클럽을 소개합니다. 이번 여름 휴가엔 요트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 요트의 종류 - 크루저요트, 딩기요트, 파워요트

1. 크루져 요트  크루져 요트는 큰 배를 타기위해 입,출항시 타는 용도. 혹은, 비상시에 사용할 수 있는 용도로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럭셔리한 크루징을 위해 소형 보조 엔진과 선실까지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선실에는 물론 주방, 침실, 화장실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큰 돛은 바람을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좀 더 원활한 세일링에 도움을 줍니다.

 


 2. 딩기 요트  딩기 요트는 주로 스포츠 경기에 활용되는 요트의 종류입니다. 별다른 선실이 없고 작은 사이즈이기 때문에 빠른 스피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딩기 요트는 별도의 엔진이 없기 때문에 오로지 바람의 힘으로만 움직여야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주로 먼 바다 보다 인근 연안에서 타야 안전합니다.

 

 3. 파워요트  일반적으로 흔히 생각하는 럭셔리한 요트가 바로 파워요트입니다. 돛이 없기 때문에 다른 요트보다 엔진이 중요한데요. 파워요트는 그야말로 부의 상징이기 때문에 세계 각국의 부호들이 파워요트를 타고 모나코나 포트로피노와 같은 유명한 해양관광지로 여행을 떠나는 편이죠. 동력을 사용해 자유자재로 바다를 항해를 하는 즐거움은 파워요트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권입니다.

 

 


 * 한강에서 즐기는 요트 - 크루저요트, 딩기요트, 파워요트

 1. 서울마리나 요트

 당산철교에서 반포대교까지 요트를 즐길 수 있는 서울마리나 요트클럽. 1시간 기준으로 12만원에서 60만원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승선인원은 대략 8명에서 12명까지 즐길 수 있으며 정기 운항 승선권도 운영중에 있다는 사실. 정기 운항 승선권은 1인 1시간에 1만5000원입니다. 요트를 직접 조정해 볼 수 있는 코스도 있으니 미리 예약을 하는 편이 좋습니다. (02-3780-8400)

 

 2. 아주마린 요트클럽

 아주마린에서 운영하는 요트는 럭셔러 미국 요트 브랜드로 유명한 '카버'사의 요트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카버사는 무려 5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의 대표 요트 브랜드로 북미 특유의 공간활용과 럭셔리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요트입니다. 잠실선착장에서 반포대교까지 요트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시간 기준으로 66만원에서 77만원까지 다양합니다. (02-6240-0190)

 

 3. 씨윈드마린 요트클럽

 다양한 요트를 구비하고 있는 씨윈드마린은 특별한 이벤트나 기념일에 주로 대여하는 요트클럽으로 유명합니다. 스페셜 요트, 크루져요트, 파워요트46등으로 구성이 되어있으며 다양한 옵션에 따라 1시간에 16만원에서 143만원까지 대여료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시간대 별로 대여비용이 다르기도 한데요. 야경을 구경할 수 있는 저녁무렵이 가장 좋은 시간대입니다. (02-446-2121)


 



*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추천하는 요트 패션

럭셔리한 요트향해를 하기 위해선 근사한 패션은 필수! 테일러드 네이비 자켓과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마린룩을 절로 생각나게 할 정도로 요트 패션으로 탁월한 스타일링입니다. 취향과 개성에 맞게 다양한 악세서리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7.23 09:22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