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여행준비 하자! 무료 여행 앱! 무료 여행 어플! (여행노트/TV속여행/대한민국구석구석/스마트폰/추천어플/추천앱/여행앱)

여행을 떠나신 분도,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도 많은 7월과 8월입니다. 여러분은 어떤 방식으로 여행준비를 하시나요? 여행 계획을 세울 때 여행책을 구매한다거나 인터넷으로 정보를 찾는 분이 많죠. 하지만 새로운 방식으로 스마트폰 여행 앱을 사용하면 어떨까요? 스마트폰 여행 앱을 사용하면 현지에서 바로바로 찾아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는 사실! 지금부터 지이크 파렌하이트에서 무료 여행 앱을 소개해드립니다! 





1. 여행노트

여행노트 앱 사용자들이 직접 후기를 올리고 여행기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특히 국내여행을 준비할 때에 큰 도움이 되는데요. 여행을 가기전에 여행지 코스나 맛집을 미리 알아볼 수 있기에 더욱 편리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검색기능이 뛰어나 원하는 지역의 정보만 볼 수 있으며 자신이 작성한 여행기를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으로도 전송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애플과 안드로이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여행 앱!






2. 떠나자! TV 속 여행

우연히 티비를 보면 우리의 눈을 한눈에 사로잡는 뛰어난 여행지를 볼 수 있는데요. TV의 특성상 어떤 곳인지 정확하게 알 수 없는게 큰 단점입니다. 이러한 단점을 어플리케이션으로 보완을 했는데요. 다큐멘터리, 예능, 영화, 드라마등에 등장한 다양한 지역의 여행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 앱입니다. TV나 영화를 보다가 '저기가 어딜까?'하는 궁금증이 생긴다면 인터넷 서핑을 할 것 없이 이 앱을 사용하면 편리하겠죠? 애플과 안드로이드 모두 개발 된 프로그램 입니다.






3. 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관광공사가 제공하는 방대한 자료를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 여행앱입니다. 한국의 여행지의 정보는 모두 담고 있는 이 앱은 전국의 관광지, 음식, 숙박, 축제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며 공식적인 단체에서 제작한 앱인 만큼 정보의 신뢰성도 높은 편입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어플리케이션은 그 뛰어난 기능으로 2년동안 2013 모바일 브랜드 대상 수상 등 앱 관련 상을 휩쓸었을 정도니 여행을 꼭 가지 않더라도 설치해보고 싶은 앱입니다. 애플과 안드로이드 모드 사용이 가능한 앱이기도 합니다.







* 여행패션 걱정하지 마세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여행 패션이라면 OK!

최근에는 짧은 여행이 유행이죠. 짧은 여행을 위한 여행 패션은 도심에서도 휴양지에서도 모두 적용할 수 있는 멀티룩이 아닐까 싶네요! 지이크의 이번 시즌 컨셉인 피싱트립의 그래픽이 프린팅 된 티셔츠와 캐주얼한 자켓을 매치했습니다. 댄디하고 스타일리시한 여행 패션을 완성할 수 있지 않을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