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STYLE/FOOD & TRAVEL

여름 휴가! 풀빌라 보다 업그레이드! 펜트하우스에서 럭셔리를 즐기자! (해운대여행/부산여행/아난티펜트하우스/가평/아난티서울/아난티해운대)



여름 휴가! 풀빌라 보다 업그레이드! 펜트하우스에서 럭셔리를 즐기자! (해운대여행/부산여행/아난티펜트하우스/가평/아난티서울/아난티해운대)

7월의 마지막주! 또 다른 의미로 여름 바캉스 중에서 최고의 절정기인 한 주 입니다. 여름 휴가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바로 여행만큼 좋은 것이 없겠죠. 럭셔리하고 호화로운 여행을 꿈꾼다면 풀빌라보다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펜트하우스가 바로 정답이 아닐까 싶은데요. 펜트하우스는 사실 국내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 개념이었죠. 이번에 서울과 해운대에 오픈한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한국에서 처음으로 도입되는 펜트하우스 체인브랜드라고 합니다. 지금부터 아난티 펜트하우스를 소개합니다.




*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펜트하우스의 사전적인 개념은 바로 '옥상 가옥'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최고의 럭셔리 주거건물을 뜻하는 의미로 주로 쓰입니다. 풀빌라나 고급 호텔이 다수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것에 비해 펜트하우스는 훨씬 더 적은 객실에 더욱 넓은 객실에서 장기 투숙 혹은 장기간 휴가를 할 수 있는 개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오로지 회원제로만 운영이 된다고 하는데요.



*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서울과 해운대 두 곳에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은 서울 도심에서 20분 정도에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서울로 돌아올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75만평의 울창한 숲 속에서 휴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에 그야말로 힐링을 한다는 개념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닌트 펜트하우스 서울과 해운대 회원들은 '힐튼 남해 골프 & 스파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부가한다고 하네요.



*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무려 5년이나라는 시간을 투자해 설계를 완성을 했다고 합니다. 건축, 인테리어, 조명, 조경, 환경설비등 모든 면에서 최고의 결과물을 내놓기 위해 각자의 분야에 위치한 전문가들이 모여 완성된 작품과도 같은 곳입니다. 이러한 완성도 높은 펜트하우스는 대한민국 어떤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유일무이하며 새로운 결과물인데 특히 건축분야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 아난티 펜트하우스 서울

아난티 펜트하우스는 세계 최고의 친환경 설비를 구축했다고 하는데요. 에어컨 바람이 아니라 자연의 맑고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독일 임텍(IMTECH)사와 함께 환경설비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으로 냉난방을 하는 시스템은 한국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것으로 차가운 물이나 뜨거운 물이 순환하면서 실내의 온도를 원하는 온도로 조절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실내온도와 습도를 균일하게 유지하고 에어컨으로 인한 진드기나 세균 발생도 없다고 하네요.



*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

아난티 펜트하우스 해운대는 부산 힐튼호텔과 가까이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힐튼 호텔이 운영하는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으며 헨트하우스에서 누구의 방해도 없이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특급호텔과 펜트하우스 단지의 조합인데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면서 퀄리티 높은 서비스까지 보장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펜트하우스 패션 첫번째!

펜트하우스의 여유로움과 럭셔리를 즐기기 위한 패션 스타일링! 세일링을 연상시키는 프린트 티셔츠와 함께 캐주얼한 잨켓을 함께 매치해보세요! 딱딱한 셔츠에서 벗어나 더욱 자유롭고 댄디한 느낌을 연출 시킬 수 있겠죠! 펜트는 밝은 브라운 컬러의 면 팬츠가 어떨까요? 여기에 밑단을 롤업을 해 보트슈즈를 매치하면 더욱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링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펜트하우스 패션 두번째!

그린 컬러는 그 어떤 컬러보다 생기넘치고 긍정적인 이미지를 전달하는 컬러라고 하는데요. 그린 컬러의 피케셔츠와 아우터는 당신을 더욱 활기 넘치는 남자로 만들어 줄 패션 아이템입니다. 팬츠는 화이트 컬러의 치노 팬츠를 추천해드립니다. 화이트 컬러는 이번 시즌 떠오르는 컬러이기도 한데요. 남성의 경우엔 팬츠에 많이 적용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죠. 여기에 포인트로 에스파드류 혹은 보트 슈즈를 매치하는데 오렌지 컬러와 같은 포인트 컬러의 슈즈를 추천합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펜트하우스 패션 세번째

오전의 즐거움을 뒤로 한 채 여름 밤을 즐기기 위해 럭셔리한 라운지 바나 펍을 가게 될 거라면 아무래도 패션에 신경을 쓸 수 밖에 없는데요. 타이 까지는 아니더라도 괜찮은 자켓 하나 정도는 입어야 더욱 멋있는 펜트하우스 패션이 되겠죠. 대신 셔츠는 타이없이 캐주얼하게 스타일링을 해보세요. 의외로 남성적이고 매력적인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스타일링이 됩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페이스북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