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수염! 전기 면도기로 말끔하게 밀자! (필립스YS526/파나소닉람대쉬ST25/브라운쿨텍CT4S)

수동 면도기가 정밀하게 면도를 할 수 있지만 아무래도 스킬이 필요하죠. 그렇기 때문에 전기 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다양한 전자기기 업체에서 새로운 기술을 탑재한 신개념 전기 면도기가 출시 되었습니다. 지저분한 수염이 싫다면 신기능을 탑재한 전기 면도기를 사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1. 필립스 YS526 전기면도기

필립스에서 새로 선보인 YS526 전기 면도기는 단순히 면도기로서의 기능뿐만이 아니라 면도시 헤드에 브러시를 부착해 세안시 피지 및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데 탁월한 기능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모공보다 작은 브러시모는 무려 1만 7천개나 된다고 하는데요. 간편하고 단순하지만 수염과 피부관리를 한번에 누릴 수 있는 필립스의 YS526 전기면도기는 많은 남자들에게 매력적인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134,000원




2. 파나소닉 람대쉬 ST25

파나소닉이 선보인 람대쉬 ST25 전기 면도기는 3중날 왕복식 전기면도기로, 억세고 촘촘한 수염에 효과적인 전기면도기입니다. 억세고 촘촘한 수염은 쉐이빙 후에 피부가 민감하고 예민해질 수 있는데요. 람대쉬 ST25제품은 모터 회전수를 분당 9000회에서 13000회까지 자동으로 조절한다고 합니다. 수염이 많은 부분과 적은부분을 센서가 감지해 회전수를 조절하고 면도 후에 피부자극을 최소화 하는 기능을 탑재한 전기 면도기입니다.




3. 브라운 쿨텍 CT 4S

브라운 쿨텍 CT 4S는 전원 버튼 이외에 눈 결정 모양의 버튼이 하나가 더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누르면 전기 면도기 헤드부분에서 시원한 바람이 뿜어져 나온다고 합니다. 요즘같이 무덥고 끈적한 날씨에 시원하게 면도를 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여행용 하드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어 여행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전기 면도기입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페이스북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