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티지 호이어! 태그 호이어의 빈티지 라인의 매력을 알아보자! (잭호이어/까레라칼리버1887/까레라칼리버36/까레라칼리버8그랜드데이트)

빈티지의 매력은 패션에만 국한 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다양한 악세서리에도 빈티지 스타일은 유행하기 마련인데요. 럭셔리 워치 브랜드 태그호이어에서 출시된 빈티지 호이어 라인은 많은 빈티지 애호가들의 찬사를 받고 있는 라인입니다. 과거의 항공공학 및 F1레이스, 그리고 스톱워치등에서 영감을 얻은 빈티지 호이어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태그 호이어의 명예 회장 잭 호이어를 위한 스페셜 에디션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잭 호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45mm 

 태그 호히어의 명예 회장인 '잭 호이어'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스페셜 에디션 시계가 있습니다.

바로 '까레라 칼리버 1887 크로노그래프 잭 호이어 리미티드 에디션 45mm'가 그 주인공 입니다.

이 시계는 1963년에 최초로 선보인 까레라와 자동차 경주에서 사용되어진

오리지널 스톱 워치를 응용해 새롭게 디자인 했습니다. 또한 F1레이싱과 항공학에 쓰이는

첨단 소재를 채택해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시계로 탄생 되었습니다.

 

* 까레라 칼리버 1887 리미티드 에디션과 잘 어울리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션!

스포티한 감성과 빈티지한 감성을 동시에 살리는 태그호이어의 까레라 칼리버 리미티드 에디션. 지이크 파렌하이트의 건강한 블루 컬러의 테일러드 자켓 (FG-EAD 4016)과 화이트 컬러를 매치해 조화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남자의 열정과 자유, 그리고 모험정신을 느낄 수 있는 패션이죠.

 

 

 

 

 태그 호이어의 빈티지 스톱 워치에서 영감을 얻은 스페셜 빈티지 에디션

    

까레라 칼리버 8 그랜트 데이트 GMT 41mm 

시원시원한 41mm의 사이즈에 한눈에 들어오는 날짜창은 다른 시계들 보다 더욱 편리하고

가독성이 높은 시계입니다. 무엇보다 6시 부근에 있는 세컨드 타임 존은 시차가 다른 나라를 여행할 때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는 긴으을 제공합니다. 실버, 블랙, 차콜등 세가지 컬러로 전개가 됩니다.

또한 스톱워치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은 고급스러움에서도 부족함이 없는 태그호이어의 시계입니다.

 


* 까레라 칼리버 8 그랜드 데이트와 잘 어울리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션!

차가운 느낌의 실버로 구성되어있는 까레라 칼리버 8 그랜드 데이트. 남성성과 댄디함을 함께 소화해 낼 수 있도록 깔끔한 차이나 칼라의 화이트 컬러 테일러드 자켓 (FG-EAD4010)을 적극 추천합니다. 태그호이어의 열정과 파렌하이트의 패션이 함께 조화로운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까레라 칼리버 36 크로노그래프 플라이백 43mm

 까레라 칼리버 36 크로노 그래프 플라이백 43mm 모델은 올해 선보이는 까레라 컬렉션

가운데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모델입니다. 기능과 디자인 면에서 단연 돋보이는 모델은

클래식한 까레라의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반면 기능적인 면에선 첨단 기술을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크로노 그래프의 가독성을 높이기 위해 다이얼 가장자리를 눈에 띄게 디자인 해씅며

시간당 3만 6천회를 진동하는 무브먼트를 탑재했습니다.

 

 


* 까레라 칼리버 36 크로노 그래프 와 잘 어울리는 지이크 파렌하이트 패션!

검은 가죽 밴드가 디자인이 된 까레라 칼리버 36 크로노 그래프. 지이크 파렌하이트가 이번 시즌 선보이는 캐주얼 테일러드 자켓에 주목해보세요 (FG=EAD4022) 자켓이지만 부드러운 저지 소재감으로 제작이 되어 활동성에서도 탁월한 자켓인데요. 앞으로 다가올 가을시즌에 잘 어울리는 자켓임에 분명합니다.
 


 
 

 지이크 파렌하이트 페이스북 바로가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라이너스™ 2013.08.23 08:35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캬~ 멋지네요.
    이런 시계 한번 차보고싶네요^^